"퍼포먼스 맛집" 골든차일드 신곡 '안아줄게' MV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신곡 퍼포먼스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 다섯 번째 미니앨범 '예스(YES).'의 타이틀곡 '안아줄게(Burn It)'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 다섯 번째 미니앨범 ‘예스(YES).’의 타이틀곡 ‘안아줄게(Burn It)’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골든차일드는 타이틀곡 ‘안아줄게(Burn It)’의 음원 일부와 퍼포먼스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보는 이들을 홀린 듯이 빠져들게 만들었다.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에 더해진 파워풀한 후렴 안무는 ‘퍼포먼스 맛집’다운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며 본편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폭발시켰다.
‘안아줄게(Burn It)’ 뮤직비디오 티저는 공개 이틀 만에 유튜브 조회 수 80만 뷰를 돌파, 컴백 전부터 심상치 않은 기세를 보이고 있어 이번 활동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안아줄게(Burn It)’는 레게톤 스타일의 곡으로 강렬한 리듬에 기타와 휘파람, 감성적인 멜로디가 함께 조화를 이루는 노래다. 사랑하는 존재가 힘겨워하는 모습을 지켜보며 가슴 아파하고, 그 아픔을 불태워 고통에서 벗어나게 해주고픈 마음을 골든차일드의 한층 더 성숙하고 깊어진 표현력으로 나타냈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예스.’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달하려면 내려서 걸어오라”는 아파트 단지, 한두 곳이 아니었다
- 택시 내 코로나 감염 피하려면...반대쪽 창문 여세요
- BJ 감동란에 '바지 입었냐?' '성희롱 논란' 식당 사장 사과문 '기회 주신다면…'
- '정인이 뒷머리 때려 약 7㎝ 골절을 입히고…' 공소장 채운 양모 학대의 기록들
- 가수 전인권, 이웃집에 기왓장 던진 혐의로 경찰 조사
- [단독]툭 하면 멈추는 '주식 MTS'...키움증권, 피해보상 10배 늘어 '불명예'
- '실형' 이재용, 법정구속에 정청래 '삼성은 죄를 짓고도 감옥 가면 안 되나'
- '1,000억 이상' 젊은 주식부자 45명…2위는 이서현, 1위는?
- 올해 첫 새내기주 엔비티... '따상' 가나 싶더니 시초가도 무너져
- 압구정도 '평당 1억' 육박…'너무 오른다' 우려마저 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