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자매' 문소리, '전참시'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세자매' 문소리가 1월 23일(토)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
믿고 보는 배우들의 조합으로 올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떠오른 영화 '세자매'의 문소리가 내일 1월 23일(토)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줍음 가득 반전 매력 예고
영화 '세자매'는 겉으로는 전혀 문제없어 보이는 가식덩어리, 소심덩어리, 골칫덩어리인 세 자매가 말할 수 없었던 기억의 매듭을 풀며 폭발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믿고 보는 배우들의 조합으로 올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떠오른 영화 '세자매'의 문소리가 내일 1월 23일(토)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이번 방송은 극중에서 완벽한 척하는 둘째 미연 역을 맡아 폭발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문소리의 첫 관찰 예능 출연으로 관심이 모아진다.
특히, 공개된 예고편에서 수줍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살피는 문소리의 모습은 극중 캐릭터와는 색다른 매력을 발산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또 매니저가 준비한 선물에 깜짝 놀라는 문소리의 모습은 매니저와의 남다른 케미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세자매'의 주연으로서 열연을 펼친 것은 물론 공동 프로듀서로 참여해 다재다능한 역량을 발휘한 문소리의 리얼한 일상은 내일 1월 23일(토)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어 1월 30일(토) 방영 예정인 다음 방송에서는 문소리와 연기 호흡을 맞춘 김선영, 장윤주 배우가 함께 출연해 ‘찐’자매 케미 넘쳤던 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표 배우 문소리의 수줍음 가득한 첫 관찰 예능 도전기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문소리, 김선영, 장윤주의 특급 만남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세자매'는 오는 1월 27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배우, 식인 의혹 “몸에 칼로 문자 세겨”
- [전문] 강원래 사과 “‘방역대책 꼴등’ 발언 죄송”
- 송가인 “외모 악플 많아” 고백..어쩌나
- [단독] 치타·남연우, 최근 결별…3년 공개 열애 마침표
- EBS “부당해임 논란은 허위 사실, 법적대응” (공식)
- 김효진 근황 “이혼 위기 속, 목사의 길 택한 남편…”
- 클로이 모레츠, ♥동성 연인과 약혼…사진 공개 [DA:할리우드]
- KBS “남주 첫날밤’ 팀 병산서원 훼손 죄송, 피해 복구 논의 중” (전문)[공식]
- 살해된 채 발견된 강남 건물주, 범행의 전말은? (용감한 형사들4)
- 고아라, 과감한 뱀피 무늬 비키니로 을사년 맞이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