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세자매' 문소리, '전참시'로 관찰 예능 도전..데뷔 이래 최초

조지영 2021. 1. 22. 08: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휴먼 영화 '세자매'(이승원 감독, 영화사 업 제작)의 배우 문소리가 오는 23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

믿고 보는 배우들의 조합으로 올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떠오른 '세자매'의 문소리가 2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휴먼 영화 '세자매'(이승원 감독, 영화사 업 제작)의 배우 문소리가 오는 23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

믿고 보는 배우들의 조합으로 올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떠오른 '세자매'의 문소리가 2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이번 방송은 극 중에서 완벽한 척하는 둘째 미연 역을 맡아 폭발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문소리의 첫 관찰 예능 출연으로 관심이 모아진다.

특히, 미리 공개된 예고편에서 수줍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살피는 문소리의 모습은 극 중 캐릭터와는 색다른 매력을 발산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매니저가 준비한 선물에 깜짝 놀라는 문소리의 모습은 매니저와의 남다른 케미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세자매'의 주연으로서 열연을 펼친 것은 물론 공동 프로듀서로 참여해 다재다능한 역량을 발휘한 문소리의 리얼한 일상은 23일 밤 11시 10분,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어 오는 30일 방영 예정인 다음 방송에서는 문소리와 연기 호흡을 맞춘 김선영, 장윤주 배우가 함께 출연해 '찐'자매 케미 넘쳤던 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세자매'는 겉으로는 전혀 문제없어 보이는 가식덩어리, 소심덩어리, 골칫덩어리인 세 자매가 말할 수 없었던 기억의 매듭을 풀며 폭발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문소리, 김선영, 장윤주가 출연하고 '해피뻐스데이' '소통과 거짓말'의 이승원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27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이가돈, ‘서프라이즈’ 재연 배우서 주식 부자로 “출연료로 산 주식, 수익률 1200%”
양준혁♥박현선, 갈등 폭발? “모든 재산 공동명의”
전현무, 15살 연하 이혜성♥과 결혼 임박? “올 가을에 결혼한다고...”
김원희 “30년 전 남편과 헤어지려 맥주 1병 구매 했는데..”
서정희, 강남 한복판서 교통사고→백미러까지 박살 “정신 바짝 차려야”
'명절선물대전' 최대 ~90%할인 판매, 3일간!
'레모나'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함유, 건강환 출시, 할인행사~
'25만원' 뜨끈뜨끈 온수매트, 63%할인 '99,000원' 50세트!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