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마리아→홍지윤 '기사회생', 눈물의 추가 합격 [TV온에어]

김종은 기자 2021. 1. 22. 06: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트롯2'에서 8인의 탈락 후보자가 추가 합격되는 기쁨을 누렸다.

21일 밤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트롯2'에서 마리아, 홍지윤, 허찬미, 공소원, 은가은, 한초임,전유진, 진달래 등 8인이 추가 합격되며 탈락의 위기에서 가까스로 벗어났다.

가장 먼저 추가 합격자로 밝혀진 건 김연지와의 대결에서 패배한 마리아였다.

양지은을 상대로 아쉬운 패배를 기록한 허찬미 역시 추가 합격자가 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트롯2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미스트롯2'에서 8인의 탈락 후보자가 추가 합격되는 기쁨을 누렸다.

21일 밤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트롯2'에서 마리아, 홍지윤, 허찬미, 공소원, 은가은, 한초임,전유진, 진달래 등 8인이 추가 합격되며 탈락의 위기에서 가까스로 벗어났다.

이날 '미스트롯2'에서는 도전자들의 1대1 데스매치가 펼쳐졌다. 우승할 시 본선 3차 무대에 직행하는 시스템이었다. 앞서 8팀의 무대에 이어 9팀의 대결이 진행됐다. 이에 따라 총 17명의 본선 직행 진출자와 17명의 탈락 후보자가 탄생하게 됐다.

이 가운데 김성주는 "17팀 중 추가 합격자가 무려 8팀"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장윤정은 "원래 룰상 생각했던 추가 합격자보다 인원이 늘었다. 그만큼 아쉬웠던 분들이 많았다는 뜻이다. 또 생각지도 못했던 분들이 무서울 정도로 급부상하면서 끝까지 예측할 수 없게 됐다. 그래서 더 무서운 것 같다"고 설명했다.

가장 먼저 추가 합격자로 밝혀진 건 김연지와의 대결에서 패배한 마리아였다. 마리아는 안도의 눈물을 흘리며 김연지와 기쁨을 나눴다. 이어 마스터 오디션 선을 차지한 바 있는 홍지윤이 추가 합격자로 이름을 올렸다.


양지은을 상대로 아쉬운 패배를 기록한 허찬미 역시 추가 합격자가 됐다. 허찬미는 강렬한 퍼포먼스를 보이며 판정단들의 극찬을 이끌어냈지만, 양지은의 정통 트로트를 꺾지 못하고 패배한 바 있다.

네 번째 추가 합격자 공소원은 오열하며 본선 3차 진출을 기뻐했고, 상대였던 주미가 공소원을 끌어안으며 위로했다. 이어 은가은과 한초임의 이름도 호명되며 김다나와 박주희의 축하를 받았다. 이 밖에 한초임과 전유진이 추가로 본선 3차 진출자 25인에 올랐다.

한편 '미스트롯2' 본선 3차는 메들리 팀 미션으로, 1라운드 '팀 경연', 2라운드 '에이스 대전'으로 이뤄진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조선 '미스트롯2']

미스트롯2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