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강림' 문가영, 화장 전 과거 모습 폭로로 위기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가영이 화장 전 모습이 폭로됐다.
21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에서는 임주경(문가영 분)의 화장 전 모습이 새봄고에 공개됐다.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갖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임주경(문가영 분)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이수호(차은우 분)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메디로 야옹이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에서는 임주경(문가영 분)의 화장 전 모습이 새봄고에 공개됐다.
이수호(차은우 분)는 퇴원 후 집 피아노에서 편지를 발견했다. 정세연(찬희 분)이 생전 이수호와 한서준에게 남긴 글이었다. 이수호는 한서준(황인엽 분)과 정세연의 묘지를 찾아 눈물 흘렸다. 한서준은 그동안 이수호에게 화냈던 이유를 설명하며 “나 아프다고 너 아픈 건 몰랐다. 미안했다”라고 사과했다.
임주경은 강수진에 의해 주혜민(오유진 분)과 마주쳤다. 이 때문에 모든 신경이 쏠릴 수밖에 없었다. 더구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상 학교 여신 투표에서 임주경과 용파고 박새미(전혜원 분)이 경쟁한 탓에 더욱 불안했다.
강수진에게 임주경이 여자친구라는 사실을 알렸다. 하지만 강수진은 의도적으로 주혜민과 마주치도록 하면서 임주경을 난처하게 했다. 임주경은 “난 너 몰라”라며 단호하게 말했다. 강수진은 주혜민에게 “모르는 거야? 모르는 척 하는 거야? 화장으로 그렇게 사람이 달라지나?”라며 힌트를 줬다.
강수진은 박새미에게 한서준 사진을 보내주는 대신 과거 임주경의 용파고 시절 사진을 받았다. 또한 강수진은 이수호가 선물한 임주경의 목걸이를주웠지만 돌려주지 않았다. 급기야 이수호 앞에서 목걸이를 불구덩이로 던졌다. 강수진은 “임주경과 헤어지고 나 만나면 안 되냐”고 말했다. 그러나 이수호는 강수진의 마음을 거절했다.
임주경의 실체를 알아차린 박새미는 임주경의 집으로 향했다. 이를 본 한서준은 박새미에게 “네가 임주경을 왜 찾아와”라며 막았다. 박새미가 사실을 알렸지만 한서준은 “내 눈에는 너 같은 것보다 예쁜 것 같은데”라며 화냈다. 그러면서 “한 번만 애들 상대로 이런 하면 알아서 하라”라고 경고했다.
그러나 새봄고에는 임주경의 과거가 공개됐다. 새봄고 학생들은 임주경을 바라보며 “여신은 무슨”이라고 말했다. 놀란 임주경은 이수호의 손까지 뿌리치며 도망쳤다.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갖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임주경(문가영 분)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이수호(차은우 분)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메디로 야옹이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purin@sportsseoul.com
사진 | tvN 방송화면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년 만의 입국' 에이미, 1600만원대 명품백도 이슈...어떤 행보 걸을까[SS톡]
- '성폭행 혐의'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조재범 코치, 징역 10년 6개월 선고
- 서울대 피트니스 여신 송서현에 대한 친구들의 반응은? & 꼼꼼레슨(3) '팔뚝살빼기'[SS영상]
- '펜트하우스 로건리' 박은석, '나 혼자 산다' 출격…양평 하우스 첫 공개
- 공개열애 커플 치타-남연우, 3년만에 결별설 "바쁜 일정으로 소원해져""
- '11kg 감량' 박봄, 타이트한 의상도 완벽 소화...자신감 뿜뿜[★SNS]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