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맨시티 FW 아구에로, 코로나19 확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맨체스터 시티의 공격수 세르히오 아구에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당초 아구에로는 11일 열린 버밍엄시티와의 FA컵 3라운드 경기에서 선발 출전할 것으로 전망했지만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경기 후 과르디올라 감독은 "아구에로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사람과 밀접 접촉했다. 아구에로는 음성 판정을 받고 자가 격리 중이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동현 기자] 맨체스터 시티의 공격수 세르히오 아구에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아구에로는 21일(한국시각) 자신의 트위터에 "(확진 판정을 받은 사람과) 밀접 접촉 후 자가 격리를 하던 중 가장 최근 검사에서 확진 판정을 받았다. 약간 증상이 있었고 회복을 위해 의사의 지시를 따르는 중이다. 모두 조심하길"이라며 확진 판정을 받은 결과를 알렸다,
부상으로 인해 장기간 경기에 나서지 못했던 아구에로는 지난해 말 복귀 후 컨디션을 끌어 올리고 있었다. 당초 아구에로는 11일 열린 버밍엄시티와의 FA컵 3라운드 경기에서 선발 출전할 것으로 전망했지만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경기 후 과르디올라 감독은 "아구에로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사람과 밀접 접촉했다. 아구에로는 음성 판정을 받고 자가 격리 중이다"고 밝혔다. 하지만 아구에로는 자가 격리 중 실시한 재검사에서 확진 판정을 받았고 복귀 하는데 시간이 좀 더 걸릴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아구에로는 맨시티와 올 여름을 끝으로 계약기간이 만료된다. 바르셀로나와 파리 생제르맹이 아구에로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동현 기자 oneunited7@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가돈, ‘서프라이즈’ 재연 배우서 주식 부자로 “출연료로 산 주식, 수익률 1200%”
- 양준혁♥박현선, 갈등 폭발? “모든 재산은 항상 공.동.명.의”
- 전현무, 15살 연하 이혜성♥과 결혼 임박? "올 가을 결혼 운"(펫비타민)
- 김원희, 술 때문에 이별 못 한 사연? “30년 전 남편과 헤어지려 맥주 1병 구매 했는데..”
- 서정희, 강남 한복판서 교통사고→백미러까지 박살 "정신 바짝 차려야" [in스타★]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