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만 빌리지' 그리, 父김구라 여친 호칭 "누나라 불러..동안이고 너무 예쁘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땅만 빌리지' 그리가 아빠 김구라의 여자친구를 누라라고 부른다고 밝혔다.
21일 방송된 KBS2 예능 '땅만 빌리지'에서는 그리는 아빠와 단둘이 얘기하던 중, 아빠의 코털을 발견하고 지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아침, 그리는 아빠 김구라의 코털을 발견하고 "긴 거 하나가 나왔는데?"라고 지적했다.
'누나'는 다름 아닌 김구라의 여친을 말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땅만 빌리지’ 그리가 아빠 김구라의 여자친구를 누라라고 부른다고 밝혔다.
21일 방송된 KBS2 예능 ‘땅만 빌리지’에서는 그리는 아빠와 단둘이 얘기하던 중, 아빠의 코털을 발견하고 지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아침, 그리는 아빠 김구라의 코털을 발견하고 “긴 거 하나가 나왔는데?”라고 지적했다. 이어서 “할머니도 있던데 집안 내력이냐”고 물었다. 이에 김구라는 "그게 어떻게 집안 내력이겠냐"라며 어이없는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그는 황급히 거울을 보고 유독 긴 코털을 뽑아 신기해하며 "누나한테 찍어서 보여줘야겠다"고 사진을 찍었다. '누나'는 다름 아닌 김구라의 여친을 말한 것.
이에 그리는 "누나가 제일 편하더라"라며 "동안이고 너무 예쁘시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김구라도 "제가 코털 같은 건 잘 자르고 다니고 집에서 해주기도 한다"면서 "코털이 하도 길어서 사진을 찍어서 보냈다”고 설명했다. 이에 김구라의 여친은 “이런 건 없었는데?”라며 놀란 반응을 전해왔다고 전했다.
한편, 아름다운 대자연 속에서 스타들이 만드는 로망의 집을 통해 시청자에게 대리 만족을 선사하고 있는 '땅만 빌리지'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 40분 방송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펫비타민` 전현무, ♥이혜성 결혼 임박?…"올가을 결혼운 有"
- 송가인 “얼굴·지역 비하 악플 많아...인기 좀 주춤해진 듯”
- 양준혁 “예비신부 박현선에 5번 차여, 3월 13일 결혼”(‘컬투쇼’)
- ‘땅만 빌리지’ 이기우, 생일파티와 깜짝 선물에 “이런 부귀영화를” 폭풍 감동(종합)
- ‘땅만 빌리지’ 이기우, 절친 유인영과 키스신… “영화일뿐, 상상NO” 고백
- [종합] 최다니엘 ‘칵테일새우X들깨가루X어묵티백’ 미친조합 김장김치 “음 이거지!” 만족 (‘전참시’)
- 장나라, ‘2024 SBS 연기대상’ 대상...“믿기지 않아” 폭풍 눈물(종합) - 스타투데이
- 유재석 류수영 전현무 김종민 이찬원 올해의 예능인상[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박신혜, 디렉터즈 어워드 수상...“항상 응원해 준 ♥최태준 감사” 눈물[2024 SBS 연기대상] - 스타
- ‘불후의 명곡’ 최고의 프로그램상[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