램파드 경질설 첼시, 투헬 만나 감독직 협상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마스 투헬 감독과 협상을 시작한 첼시.
전 프리미어리그 선수이자 은퇴 후 저널리스트로 일하는 얀 앙게 피요르토프트는 자신의 SNS를 통해 첼시가 투헬 감독의 에이전트를 만나 감독직과 관련한 얘기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그리고 첼시가 처음 만난 새 감독 후보는 투헬이었다.
피요르토프트는 투헬 부임설에 대해 "만약 투헬이 첼시 감독으로 간다면, 이는 시즌 중 최고의 교체로 평가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 용 기자] 토마스 투헬 감독과 협상을 시작한 첼시.
프랭크 램파드 감독의 후임을 찾는다는 소문이 난 첼시. 후임 감독 후보들 명단도 언론을 통해 공개됐었다. 그리고 이번에는 그 중 한 명과 예비 협상을 시작했다는 소식이다.
전 프리미어리그 선수이자 은퇴 후 저널리스트로 일하는 얀 앙게 피요르토프트는 자신의 SNS를 통해 첼시가 투헬 감독의 에이전트를 만나 감독직과 관련한 얘기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첼시는 이번 시즌을 앞두고 2억파운드가 넘는 거액을 투자했지만, 만족스럽지 않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이에 곧바로 램파드 감독 경질설이 피어올랐다.
새 첼시 감독 후보들로 마시밀리아노 알레그리, 율리안 나겔스만, 랄프 하센휘틀, 브랜든 로저스 등이 거론됐다. 최근 파리생제르맹에서 경질된 투헬도 유력 후보로 꼽혔다. 그리고 첼시가 처음 만난 새 감독 후보는 투헬이었다.
피요르토프트는 투헬 부임설에 대해 "만약 투헬이 첼시 감독으로 간다면, 이는 시즌 중 최고의 교체로 평가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김 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가돈, ‘서프라이즈’ 재연 배우서 주식 부자로 “출연료로 산 주식, 수익률 1200%”
- 양준혁♥박현선, 갈등 폭발? “모든 재산은 항상 공.동.명.의”
- 전현무, 15살 연하 이혜성♥과 결혼 임박? "올 가을 결혼 운"(펫비타민)
- 김원희, 술 때문에 이별 못 한 사연? “30년 전 남편과 헤어지려 맥주 1병 구매 했는데..”
- 서정희, 강남 한복판서 교통사고→백미러까지 박살 "정신 바짝 차려야" [in스타★]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