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남의 광장' 방탄소년단·신예은 출연 예고 "커밍 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의 '맛남의 광장' 출연이 예고됐다.
2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맛남의 광장'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는 신예은과 방탄소년단의 출연이 예고됐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는 먼저 신예은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최근 백종원은 방탄소년단 자체 예능 '달려라 방탄'에 출연해 한돈 홍보에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맛남의 광장' 출연이 예고됐다.
2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맛남의 광장'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는 신예은과 방탄소년단의 출연이 예고됐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는 먼저 신예은의 모습이 담겼다. 신예은은 "맛이 없다"는 백종원의 혹평에 애교 섞인 목소리로 "마음이 아프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방탄소년단의 등장도 예고됐다. 백종원은 방탄소년단에게 "찌개로 끓여먹어도, 구워 먹어도 맛있는 거"라며 한돈 판매를 제안했고, 방탄소년단은 "아이 러브 유예요. 선생님"이라며 애정을 뽐냈다.
한편 최근 백종원은 방탄소년단 자체 예능 '달려라 방탄'에 출연해 한돈 홍보에 나섰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맛남의 광장']
맛남의 광장 | 방탄소년단 | 신예은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 구혜선, 새 남친 공개 "만남 3개월 째"
- 고현정, 다이어트 실패? 아직 입금 전
- 이승연도 김기덕에게 당했다? 파문
- 곽진영 측근 "남성A씨 가족까지 괴롭혀, 고통에 극단적 시도" [단독인터뷰]
- 현아, 팬들 가슴 철렁한 과감 노출
- '길복순' 겉멋 든 변성현 감독, 전도연 없었으면 어쩔 뻔 [OTT 리뷰]
- 진짜 센 애들 온다…4월 대형 아이돌 줄줄이 컴백 [이슈&톡]
- 황영웅 학폭 다루는 '실화탐사대', 팬들 '집단 반발' [이슈&톡]
- 50일 만에 입 연 유아인, 비겁한 변명입니다 [이슈&톡]
- '50일 침묵' 유아인, 경찰서 앞도 연기의 장(場)이었나 [이슈&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