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부경양돈농협, 메인스폰서십 협약
남서영 2021. 1. 21. 21: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NC 다이노스는 21일 창원NC파크에서 2021시즌 스폰서십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로써 부경양돈농협은 2018부터 4년째 메인스폰서를 NC의 메인 스폰서를 맡게 됐다.
NC-부경양돈농협은 2021시즌 NC 유니폼 상의, 창원 NC파크에 광고 등을 진행한다.
한국시리즈 우승 이후에는 NC 선수단, 임직원 등 180명에게 포크밸리 세트를 선물하기도 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남서영기자]프로야구 NC 다이노스는 21일 창원NC파크에서 2021시즌 스폰서십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로써 부경양돈농협은 2018부터 4년째 메인스폰서를 NC의 메인 스폰서를 맡게 됐다.
NC-부경양돈농협은 2021시즌 NC 유니폼 상의, 창원 NC파크에 광고 등을 진행한다. 또 스폰서데이 등 다양한 홈경기 행사를 실시한다.
부경양돈농협은 지난해 한국시리즈를 앞두고 NC 선수단에 포크밸리 돼지고기 200㎏을 특식으로 제공했다. 한국시리즈 우승 이후에는 NC 선수단, 임직원 등 180명에게 포크밸리 세트를 선물하기도 했다.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1년2개월만 컴백, 현아 "48시간 MV찍으며 울 뻔, 뼈부서지도록 흔들어젖혀 보겠다" 벅찬 소감
- 故최숙현 구타, 추행 운동처방사 징역 8년, 유족들 "피해자 고통 비해 약해"
- '결혼 D-1' 정순주, 절개 드레스 완벽 소화...우아美[★SNS]
- 유깻잎 "'우이혼' 출연 후회...최고기·시아버지 향한 악플 맘 아파"[전문]
- '땅만 빌리지' 그리 "父 김구라 여친, 너무 동안이라 누나라고 불러"
- 전인권, 이웃집과 조망권 마찰로 기왓장 투척...경찰 조사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