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감성 무협 모바일 '하늘무사', 오행환경 도전 이벤트 진행

안종훈 입력 2021. 1. 21. 18:11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감성 판타지 무협 모바일 MMORPG '하늘무사'가 '오행환경' 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20일부터 1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속 어느 층에서든 전투를 하고 있는 스크린샷을 캡처해 공식카페에 올리는 간단한 방식이다. 최대 3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일수가 많을수록 더 좋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1일 참여는 도겁단 특가 조합팩*1개, 2일 참여는 도겁단 특가 조합팩*1개, 특성 초기화물약*1개, 3일 내내 참여하면 도겁단 특가 조합팩*1개, 특성 초기화물약*1개, 프리미엄 선혼 보물상자를 받을 수 있다.

'하늘무사'는 '강요보검'이라는 신선의 검을 둘러싸고 각 문파의 검신들이 격돌하는 대규모 전쟁 MMORPG다.

이 게임에는 전투의 순간순간 도움이 되는 '파트너', 멋진 '탈 것', 강력한 '신병'이라는 세가지 서포터즈가 존재한다. 이들은 특정 아이템을 통해 지속적으로 육성해야 한다. 법보, 날개, 보좌 등도 유저의 스피디하고 파이팅 넘치는 전투에 꼭 필요한 것들이다.

'하늘무사'의 장비는 수천 여 종에 달하며, 각각 강화, 세련, 인챈트, 단련, 문신, 주혼 등 6가지 육성 방식에 의해 매번 색다른 강력함을 선사한다. 게임에서 일정 경지에 도달하면 획득할 수 있는 '투혼(Fighting spirit)'은 하늘무사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능이다. 또한 캐릭터를 강하게 만들어주는 '슈트 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