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시즌 그리팅' 일본 오리콘 주간 차트 정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앞서 엔하이픈의 데뷔 앨범 '보더 : 데이 원(BORDER : DAY ONE)' 역시 일본 오리콘 차트를 포함해 주요 차트에서 성과를 보였다.
엔하이픈은 일본 주요 인기 방송에도 출연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1일 일본 TBS 프로그램 '하야도키'와 '아사찬'에 연이어 출연한 엔하이픈은 데뷔 앨범과 타이틀곡 소개 등 인터뷰로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시즌 그리팅'이 일본 오리콘 주간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21일 일본 오리콘에 따르면 엔하이픈이 지난 15일 발매한 '엔하이픈 2021 시즌스 그리팅(ENHYPEN 2021 SEASON’S GREETINGS)'은 25일자(11~17일) 주간 DVD 차트에서 총 1만2758장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정상을 차지했다. '시즌 그리팅'은 발매 당일인 15일자 일간 DVD 차트에서도 1위에 오른 바 있다.
앞서 엔하이픈의 데뷔 앨범 '보더 : 데이 원(BORDER : DAY ONE)' 역시 일본 오리콘 차트를 포함해 주요 차트에서 성과를 보였다.
이 앨범은 오리콘 차트 진입과 동시에 지난해 12월4일자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고, 12월14일자(11월30일~12월6일) 주간 앨범 차트에서 2위를 기록했다. 또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일본 1위에 올랐고, 타이틀곡 '기븐-테이큰(Given-Taken)'은 일본 라인 뮤직의 실시간 톱 100 차트에서도 1위에 올랐다.
엔하이픈은 일본 주요 인기 방송에도 출연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1일 일본 TBS 프로그램 '하야도키'와 '아사찬'에 연이어 출연한 엔하이픈은 데뷔 앨범과 타이틀곡 소개 등 인터뷰로 눈길을 끌었다.
이 외에도 18일 방송된 TBS 'CDTV 라이브! 라이브!'에서 '기븐-테이큰' 퍼포먼스를 전체 버전으로 처음 선보였다. 방송 직후 엔하이픈 등 관련 키워드가 일본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올랐다.
엔하이픈은 다음달 6일과 7일 서울 용산구 소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옛 아이마켓홀)에서 데뷔 첫 팬미팅을 개최한다. 팬미팅 이틀째 행사는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도 만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akang@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적, 故 서동욱 추모 "모든 걸 나눴던 친구…평안하길"
- "전남친 43년생 청담동 치과의사"…한혜진, 가짜뉴스에 발끈
- 김준호, 건물 통째로 빌려 청혼…김지민 오열
- 김병옥, 치매 시아버지 10년 돌본 아내에 "수발 못 드냐" 막말
- 길거리서 '호호' 불며 마시던 어묵 국물 유료화…"1컵에 500원, 포장 500원"
- 19금 토크도 거뜬…유부녀 연예인, 유튜브 제대로 잡았네
- 너무 헐렁했었는데…꽉 낀 이장우 애착 패딩 '충격'
- 박진영, 붕어빵 두딸 공개…9세연하 부인 눈길
- 지드래곤·한소희, 온라인發 열애설…"사실 아냐"
- 모니카, 결혼·임신 동시 발표 "기적이 찾아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