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승열♥' 김영희 웨딩화보→예비부부 10쌍에 사회 약속까지 [M+★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야구선수 윤승열과 결혼하는 개그맨 김영희가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김영희는 2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힘든 시기에 결혼하는 예신 예랑분들 힘내세요. 모두 축복합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영희와 윤승열, 개그우먼 동료들이 함께 있는 화사한 웨딩화보가 담겨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 야구선수 윤승열과 결혼하는 개그맨 김영희가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김영희는 2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힘든 시기에 결혼하는 예신 예랑분들 힘내세요. 모두 축복합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승열이랑 준비하면서 저희 또한 머리가 터질 것 같았어요. 다들 그러시겠죠?? 하객 수부터 별도 공간부터 답례품 수며 방역 등등 현재 내려놓은 상태”라고 말했다.
이어 “고민 끝에 3월부터 결혼예정인 예비부부 10쌍의 결혼식 사회를 봐드리려고요~~^^ 많이 스트레스 받고 힘드셨는데 저라도 도움이 댓글이나 쪽지로 신청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또한 “신행 다녀와서 확인 후 조율해서 스케줄이 되는 날짜에 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가겠습니다~~!! 현재는 제 여건상 서울쪽만”이라며 “지금처럼 스케줄없이 노는 날이 많을 때는 지방도 가겠습니다!!!”라고 약속했다.
마지막으로 “10쌍 이후에도 이 힘든 시기에 결혼하시는 분들께 종종 제가 사회보러 갈게요!! 힘내요 우리!! 힘내요 예비부부들!!”이라고 응원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영희와 윤승열, 개그우먼 동료들이 함께 있는 화사한 웨딩화보가 담겨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한지민, 청순 벗고 섹시미 장착
- 비와이, 악플러 법적 대응 "악의적 댓글 선처 없다"
- 신민아, 무결점 피부에 강렬한 레드립
- 조이, 새빨간 수영복에 파격 망사까지
- '미쓰백' 7명 완전체 첫 무대 "다시 걸그룹 된 것 같아"
- 국힘 ″야당 특검법 국정마비 속셈…거부권 쓰지 않는 것이 헌법 위반″
- 이준석, 윤 대통령·이재명 대표 빗대 ″쓰레기차 가고 분뇨차 오는 상황″
- ″안그래도 선호도 낮은데″…계엄 선포 후 인기 뚝 떨어진 '이곳'
- ″대통령 내란 대행″…조국혁신당, 한덕수 탄핵소추안 작성
- 정유라·전여옥, 김윤아 저격…″'방사림'으로 개명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