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대상 수상' 김숙, '연중 라이브' 생방송 출연..안마의자 공약 이행은?

2021. 1. 21. 17: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20020 KBS 연예대상'의 주인공 김숙이 '연중 라이브'를 찾는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중 라이브'에서는 생방송 스튜디오에 초대된 '2020 KBS 연예대상' 역대 두 번째 여성 예능인 대상 수상자 김숙과의 만남부터 새 미니앨범으로 찾아온 유노윤호와의 열정 넘치는 유쾌한 인터뷰 현장이 공개된다. 드디어 1위가 공개되는 '한순간 인생이 바뀐 스타 2탄'에 이어 예측 불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트롯 전국체전'의 불꽃 튀는 1:1 데스매치 무대까지 눈을 뗄 수 없는 알찬 소식들을 만날 수 있다.

가장 먼저,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연중 초대석'에서는 ‘2020 KBS 연예대상’ 영예의 대상 수상자 김숙이 스튜디오에 깜짝 방문한다. 데뷔 26년 차, 긴 무명생활을 이겨내고 대한민국 대표 여성 예능인으로 자리 잡은 김숙의 역대 활약상을 만나본다. 화제가 되었던 대상 수상 소감 속 안마의자 공약이 지켜졌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학창 시절 직접 록밴드를 결성해 가수를 꿈꿨던 김숙의 반전 건반 실력이 공개된다. 대세 중의 대세 예능신 갓숙이 뽑은 예능 유망주 후배가 누구일지도 기대를 모은다.

대한민국 연예 정보를 탈탈 털어 차트로 만나보는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한순간 인생이 바뀐 스타 2탄'을 만나본다. 지난주 국민 며느리에서 국민 악녀로 180도 연기 변신에 성공한 이유리와 아이돌 가수에서 트로트 가수로 전향한 '트롯계 BTS' 장민호의 인생사가 공개된 가운데. 이번 주 특급 애교 한 방으로 전 국민을 무장해제 시키며 대세 아이돌로 떠오른 혜리. 캐스팅 캔슬은 물론, 단역과 연극무대를 전전하며 연기를 포기하려던 순간 닮은꼴 선발대회를 계기로 인기 드라마 출연 기회를 얻게 된 배우 최지우의 사연까지. 지난주보다 더 놀라운 대세 스타들의 반전 인생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다. 과연 '한순간 인생이 바뀐 스타' 대망의 1위에 오른 스타는 누구일지 이번 주 '연중 라이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어서 오디션 프로그램 사상 최초, 무승무를 받은 참가자가 동시 탈락하며 긴장감을 더하고 있는 KBS2 '트롯 전국체전'의 1:1 데스매치 무대를 만나본다. 남다른 가족애로 눈시울을 붉히게 만든 10대들의 대결 이송연 VS 완이화의 불꽃 튀는 데스매치에 이어, 사실상 '결승전' 무대로 불린 9년 차 현역 트로트 가수 진해성 VS 트로트계의 샛별 김산하의 숨 막히는 데스매치까지.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트롯 전국체전'의 대반전 데스매치 결과를 '연중 라이브'에서 다시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자타공인 열정의 아이콘, 두 번째 솔로 앨범으로 돌아온 유노윤호와 함께한다. 열정남 유노윤호만을 위해 준비한 코너 '유노쇼'에서는 시네마틱 콘셉트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미니앨범 '느와르'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뮤직비디오에 배우 황정민도 노개런티로 출연하게 만든 특별한 사연이 공개된다. 자타공인 열정남 유노윤호의 지치지 않는 열정의 근원 무엇일지, 수많은 명언을 남기며 '명언 제조기'로 손꼽히는 것은 물론 고민 상담 능력까지 겸비한 유노윤호에게 날아온 깜짝 고민 영상 편지는 무엇일지, 순수한 아이들에게 제시한 그의 열정 가득 해결책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2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사진 = KBS 2TV 생방송 '연중 라이브'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