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늑대의 유혹'..스토리 게임으로 재탄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는 스토리게임 플랫폼 '스토리픽'에서 인기 지식재산권(IP) 기반의 신작 스토리 콘텐츠 '늑대의 유혹'을 공개했다고 21일 발표했다.
컴투스는 '늑대의 유혹' IP를 활용해 새로운 스토리 콘텐츠를 제작하고, 반해원과 그의 라이벌 정태성은 물론 둘 사이에서 방황하는 여주인공 정한경의 삼각 로맨스로 원작 팬들은 물론 신규 팬들도 끌어들이겠다는 계획이다.
'스토리픽'은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자회사 데이세븐이 개발한 스토리게임 플랫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컴투스는 스토리게임 플랫폼 '스토리픽'에서 인기 지식재산권(IP) 기반의 신작 스토리 콘텐츠 '늑대의 유혹'을 공개했다고 21일 발표했다.
'늑대의 유혹'은 인터넷 소설 작가 귀여니의 작품으로, 2000년대 초반 선풍적인 인기와 함께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단행본 출판에 이어 영화 및 뮤지컬로 만들어지기도 했다.
컴투스는 '늑대의 유혹' IP를 활용해 새로운 스토리 콘텐츠를 제작하고, 반해원과 그의 라이벌 정태성은 물론 둘 사이에서 방황하는 여주인공 정한경의 삼각 로맨스로 원작 팬들은 물론 신규 팬들도 끌어들이겠다는 계획이다.
인터넷 소설 시대를 경험하지 않은 이용자들도 쉽게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새롭게 각색된 버전의 스토리를 담아냈으며, 스토리게임의 특성상 기존 원작에서는 볼 수 없었던 특별한 엔딩도 만나볼 수 있다.
'스토리픽'에서는 이번 신작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하고,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젬'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스토리픽'은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자회사 데이세븐이 개발한 스토리게임 플랫폼이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채널A의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등 인기 IP를 활용한 작품을 포함해 '일진에게 빠졌을 때' 시리즈 등 여성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스토리게임을 선보이고 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삼성 준법위 "재판부 실효성 판단 의견과 달라…결과로 증명할 것"
- 삼성 준법위 "실효성 증명할 것…판결과 상관없이 할 일 하겠다"
- 친구 차 막고 방문객 출입구 안내한 경비원 폭행 입주민 구속
- 데브시스터즈·베스파, '원히트 원더' 탈피…신작 IP 다수 장전
- 정부, '스마트 센서' 분야 전략적 투자 확대
- [주말엔 운동] "'이 운동' 시키면 똘똘한 아이 될 가능성↑"
- [오늘의 운세] 12월 22일, 이 띠는 맑은 하늘처럼 하루의 기운이 왕성합니다!
- 조진웅, '尹 탄핵 집회'서 소신 발언…"비상계엄은 극악무도·패악질"
- "서울 공원서 비둘기 먹이 주지 마세요"…과태료 최대 100만 원
- 1151회 로또 당첨번호 '2·3·9·15·27·29'…보너스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