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승리" 울산 17승 기금=1360만원, 하지정맥류 수술비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 현대가 '김병준 레다스 흉부외과의원'과 함께하는 '모두의 승리' 캠페인의 수혜자를 모집한다.
최종 수혜자는 울산 현대 구단과 김병준 레다스 흉부외과의원이 함께 선정할 예정이다.
2018년부터 3년 동안 울산 현대와 스폰서십을 이어오고 있는 김병준 레다스 흉부외과의원은 지난 시즌 울산과 함께 "My team ULSAN, Mighty LEDAS"이라는 이름의 공동 사회공헌 활동을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울산 현대가 '김병준 레다스 흉부외과의원'과 함께하는 '모두의 승리' 캠페인의 수혜자를 모집한다.
2020년부터 진행된 '모두의 승리' 캠페인은 울산 현대가 K리그1에서 1승을 할 때마다 100만원을 적립하고 이중 20만원은 축구발전기금, 80만원은 하지 정맥류 수술비로 기탁되는 사업이다. 울산은 2020시즌 총 17승을 기록해 1360만원을 적립했다. 이 기금으로 수술이 필요한 저소득층 대상 수혜자 1명에게 하지 정맥류 검사 및 수술 비용, 통원치료 비용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 희망자는 울산 현대 홈페이지에서 수술비 지원신청서를 작성하고 지원 대상 증명서류(의료급여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 가정 등), 주민등록등본과 진료소견서를 첨부해 uhfcfriends@naver.com로 보내면 된다. 모집 기간은 1월 20일(목)부터 1월 26일(화)까지다. 최종 수혜자는 울산 현대 구단과 김병준 레다스 흉부외과의원이 함께 선정할 예정이다.
2018년부터 3년 동안 울산 현대와 스폰서십을 이어오고 있는 김병준 레다스 흉부외과의원은 지난 시즌 울산과 함께 "My team ULSAN, Mighty LEDAS"이라는 이름의 공동 사회공헌 활동을 시작했다. '덕분에 감사합니다-울산대학교병원 의료진 응원 방문'을 시작으로 다양한 공동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으며, 앞으로도 의미 있고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가돈, ‘서프라이즈’ 재연 배우서 주식 부자로 “출연료로 산 주식, 수익률 1200%”
- 양준혁♥박현선, 갈등 폭발? “모든 재산은 항상 공.동.명.의”
- 전현무, 15살 연하 이혜성♥과 결혼 임박? "올 가을 결혼 운"(펫비타민)
- 김원희, 술 때문에 이별 못 한 사연? “30년 전 남편과 헤어지려 맥주 1병 구매 했는데..”
- 서정희, 강남 한복판서 교통사고→백미러까지 박살 "정신 바짝 차려야" [in스타★]
- 손흥민X이강인 레이저 테러→애국가 야유 '中 비매너' FIFA 고발
- 故구하라, 오늘(24일) 4주기…여전히 거짓말 같은 이별 [종합]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지하까지 꺼지는 고통 속 잡아준 지인, 잊지 않고 잘할게”
- “머리 넘겨주는 게 못마땅?” 에스파 멤버들, 라이브 中 '기싸움 짤' 해명…“만지지 마처럼 보여”
- '뇌종양 대수술→항암 치료 거부' 윤석화, 앞니 다 빠진 모습 '당당' 공개…“혼자 서는 기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