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가수 내가 응원! 미스트롯2 공식 팬덤앱 '미스&미스터트롯 앱' 22일 론칭
매회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며 ‘트롯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미스트롯2>가 이번에는 공식 팬덤앱 서비스를 런칭한다.
TV CHOSUN은 오는 22일(금) 미스&미스터 트롯 찐팬들을 위한 올인원 팬덤앱 서비스 ‘미스&미스터트롯 앱’을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스&미스터트롯 앱’은 매주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는 <미스트롯 2> 출연자들을 응원하고, 이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공식 플랫폼이다. 방송에서 다 보여주지 못한 출연자들의 연습과정과 일상 셀카 등을 공식앱을 통해 팬들과 공유하며 트롯열풍을 더욱 달아오르게 할 예정이다.
또한 <미스터트롯> TOP6의 명품 무대가 펼쳐지는 TV CHOSUN의 대표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 다양한 상황에 맞는 트롯곡들을 소개하는 이찬원, 김희재의 오리지널 디지털 콘텐츠 <플레희리스또>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공식앱 런칭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팬들의 투표로 이루어지는 신청곡 등 시청자들이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하는 창구가 되어 트롯팬들에게 차원이 다른 시청경험과 만족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TV CHOSUN은 “미스&미스터트롯 팬들이 어떻게 해야 좋아하는 가수를 더 즐겁게 응원할 수 있을지, 어떻게 해야 출연자들이 팬들의 사랑을 더 가깝게 느낄 수 있을지를 가장 고민했다”고 밝히며 추억의 팬레터, 1:1대화, 독점영상콘텐츠 등 다양한 서비스를 앞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통장르 트롯을 다시 대중문화의 주인공으로 이끌어 낸 TV CHOSUN이 이번에는 공식 팬덤앱 서비스를 통해 또 한번 ‘최초’의 트롯팬덤 역사를 쓸 것으로 기대된다.
‘미스&미스터트롯 앱’은 TV CHOSUN의 콘텐츠 사업관련 자회사 TIZZO C&C와 팬덤앱 전문개발사인 (주)너하고(대표: 어재경)에서 공동개발하였으며, iOS버전은 1월 22일(금) 정오부터 애플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안드로이드 버전은 다음날인 1월 23일(토)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독일서 차량 돌진, 70명 사상…용의자는 사우디 난민 출신 의사
- 전·현직 정보사령관과 ‘햄버거 계엄 모의’...예비역 대령 구속
- ‘검사 탄핵’ 해놓고 재판 ‘노 쇼’한 국회…뒤늦게 대리인 선임
- “너무 싸게 팔아 망했다” 아디다스에 밀린 나이키, 가격 올리나
- 24년 독재 쫓겨난 시리아의 알-아사드, 마지막 순간 장남과 돈만 챙겼다
- 검찰, 박상우 국토부장관 조사...계엄 해제 국무회의 참석
- 공주서 고속도로 달리던 탱크로리, 가드레일 추돌...기름 1만L 유출
- “이제 나는 괜찮아, 다른 사람 챙겨줘” 쪽방촌 할머니가 남긴 비닐봉지
- 구찌, 국가유산청과 함께 제작한 경복궁 교태전 벽화 한시 공개
- “미국, 화웨이 위해 TSMC칩 대리 주문한 中기업 제재 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