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액트파이브, '열혈강호M: 무림쟁패' 서비스 3주년 이벤트 진행

이원희 2021. 1. 21. 15:53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액트파이브(ACTFIVE, 대표 정순렬)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횡스크롤 액션 RPG '열혈강호M: 무림쟁패'의 서비스 3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1월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다이아 8000개, 황금빛 만능 동료 조각 100개, 동료 완성 상자(14자질) 1개를 증정한다. 또한, 공식 카페에서는 강룡 캐릭터 의상을 인증하는 '최상희의 강룡 의상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열혈강호M: 무림쟁패'는 국내 판매 부수 500만 권을 넘어선 인기 만화 '열혈강호' 주인공과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액션 RPG다. 한비광, 담화린, 매유진 등 주인공은 물론 다양한 동료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자신만의 조합을 만들어 쉽고 화려한 콤보를 통해 다양한 조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1대1 PvP와 6대6 동료 PvP 등 경쟁 시스템을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고, 파티원과 함께 거대 보스에 도전하거나 최강의 문파를 만들기 위해 문파원과 함께 성장할 수 있다.

액트파이브 정순렬 대표는 "'열혈강호M: 무림쟁패'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며, "게임 접속 보상 외에 공식 카페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풍성한 보상을 드리니까 놓치지 않으시길 바라며, '열혈강호M: 무림쟁패'가 오랫동안 사랑받는 장수 게임이 되도록 노력할 테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액트파이브는 '열혈강호M: 무림쟁패'에서 인기 웹툰 '고수'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용자는 캐릭터 전용 음성과 초식, 이펙트를 가진 '고수'의 주인공 '강룡'을 게임 내에서 직접 플레이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