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2월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다니엘이 돌아온다.
강다니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측은 "강다니엘이 2월 컴백한다. 막바지 준비 중"이라고 21일 밝혔다.
강다니엘은 컴백을 앞두고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를 통해 예능 콘텐츠 '에이전트 블랙잭 K'를 선보인다.
강다니엘은 2월 14일 유니버스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UNI-KON(유니-콘)'에도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돌아온다.
강다니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측은 “강다니엘이 2월 컴백한다. 막바지 준비 중”이라고 21일 밝혔다. 컴백은 지난해 8월 발매한 앨범 ‘MAGENTA(마젠타)’ 이후 약 7개월 만이다.
강다니엘은 컴백을 앞두고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를 통해 예능 콘텐츠 ‘에이전트 블랙잭 K’를 선보인다.
‘에이전트 블랙잭 K’는 인간의 모습으로 지구에 잠입한 외계인을 다시 돌려보내기 위한 최고의 두뇌게임을 담는 프로그램.
강다니엘은 2월 14일 유니버스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UNI-KON(유니-콘)’에도 출연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혜선, 새 남친 공개 "만남 3개월 째"
- 고현정, 다이어트 실패? 아직 입금 전
- 이승연도 김기덕에게 당했다? 파문
- 곽진영 측근 "남성A씨 가족까지 괴롭혀, 고통에 극단적 시도" [단독인터뷰]
- 현아, 팬들 가슴 철렁한 과감 노출
- 윤정희 남편, '제작사 고가 인수' 카카오 임원이었다…피의자 전환 가능성 [종합]
- '무인도의 디바'된 박은빈, 채종협에 "우린 우연 아닌 필연" [TV온에어]
- '뉴스룸' 노엘 갤러거 "韓 = 관객 세계 최고, 훌륭하고 멋진 곳"
- 배우 윤정희 남편='제작사 고가인수 의혹' 카카오 임원
- ‘스위트홈2’ 불친절한 세계관 확장, 한숨만 나오네 [OTT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