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스 졌는데요 뭘" 손흥민 형 팩폭에 팬들은 "무자비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 형제는 역시 '현실 형제'다웠다.
화제를 모은 장면은 손흥민이 자신의 친형 손흥윤을 만나러 간 장면이다.
이를 본 많은 토트넘, 손흥민 팬들은 제대로 현실 형제의 케미를 느낀 모습이다.
한 팬은 "손흥민의 형은 정말 무자비하다"라는 글과 함께 우는 얼굴의 이모지를 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손흥민 형제는 역시 ‘현실 형제’다웠다. 거침없는 ‘팩폭’을 하며 형제다운 면모를 보였다. 이러한 모습에 팬들은 “무자비하다”라는 반응을 하며 즐겼다.
최근 ‘아마존’은 손흥민의 다큐멘터리를 서비스하고 있다. 이는 ‘tvN’에서 제작, 방송한 ‘손세이셔널’이다. 촬영은 2019년에 진행됐고 국내에서는 ‘tvN’을 통해 방송된 바 있다.
화제를 모은 장면은 손흥민이 자신의 친형 손흥윤을 만나러 간 장면이다. 손흥민보다 세 살 위인 손흥윤도 축구 선수 출신으로 현재 부친 손웅정과 함께 축구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영상 속에서 손흥윤은 손흥민이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뛴 것을 듣자 “(결승전) 졌는데요. 뭘”하면서 웃었다. 형으로서 동생의 아쉬움을 풀어주기 위해 농담을 한 것.
이를 본 많은 토트넘, 손흥민 팬들은 제대로 현실 형제의 케미를 느낀 모습이다.
20일 영국 ‘HITC’는 영상을 본 팬들의 반응을 모았다.
한 팬은 “손흥민의 형은 정말 무자비하다”라는 글과 함께 우는 얼굴의 이모지를 붙였다. 다른 팬은 에릭 다이어가 관중석에 난입한 사진을 올리면서 “내가 서쪽 관중석에서 손흥뮨을 본다면”이라고 재치 있는 반응을 했다.
또 다른 팬은 “형제”라고 적으며 찐한 형제의 사랑을 제대로 느낀 듯했다.
손흥민은 2019년 6월 1일 스페인 마드리드 메트로폴리타노 스타디움에서 열린 리버풀과의 2018/2019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 왼쪽 측면 공격수로 선발 출전했다. 박지성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활약하던 2008/2009시즌 결승전에 뛴 뒤 한국 선수로는 두 번째로 출전했다.
손흥민은 풀타임을 모두 소화했고 3차례 슈팅을 시도하며 골을 노렸다. 그러나 토트넘은 리버풀의 골문을 열지 못했고 0-2로 패하며 준우승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트위터, 더 선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ON, '父 혹독한 훈련' 재조명...英 매체 ''성공의 원동력''
- [단독] ‘병역 기피 혐의’ 석현준, 헝가리 영주권 취득 제기... 석현준 측 묵묵부답
- 西 매체 라디오 진행자, ''메시, 이번 퇴장으로 커리어 더럽혀졌다''
- “챔스 졌는데요 뭘” 손흥민 형 팩폭에 팬들은 “무자비해요!”
- '메시→PSG' 이게 된다고?…포체티노 반응 ''가능할지 모르겠다''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