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 뭐 그런건 아닌데.." 포그바, 리버풀전 드레싱룸 공개(英 언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과 뭐 그런건 아닌데."
'승리 주역' 폴 포그바(맨유)가 입을 뗐다.
에딘손 카바니의 동점골과 포그바의 역전골을 묶어 승리를 완성했다.
영국 현지 언론에서는 '경기 뒤 포그바가 드레싱룸에서 맨유 전체 선수단 앞에서 기회를 놓친 것에 대해 사과했다'고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사과 뭐 그런건 아닌데…."
'승리 주역' 폴 포그바(맨유)가 입을 뗐다.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이 이끄는 맨유는 21일(한국시각) 영국 런던의 크라벤 코티지에서 열린 풀럼과의 2020~2021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원정 경기에서 2대1로 역전승했다. 맨유는 승점 40점을 기록하며 선두를 탈환했다.
시작은 좋지 않았다. 맨유는 경기 시작 불과 5분 만에 선제골을 허용했다. 흔들리지 않았다. 에딘손 카바니의 동점골과 포그바의 역전골을 묶어 승리를 완성했다.
포그바는 이날 결승골로 그동안의 마음고생을 털어냈다. 그는 직전 리버풀전에서 결정적 기회를 놓쳤다. 경기는 0대0 무승부로 끝났다. 영국 현지 언론에서는 '경기 뒤 포그바가 드레싱룸에서 맨유 전체 선수단 앞에서 기회를 놓친 것에 대해 사과했다'고 보도했다.
맨체스터이브닝뉴스는 '포그바가 리버풀과 무승부를 기록한 뒤 드레싱룸에서 벌어진 일을 공개했다'고 보도했다.
포그바는 "사과는 아니었다. 하지만 정말 화가 났다. 더 잘했어야 했다는 것에 정말 화가 났다. 이번에는 골을 넣어서 행복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승리였다. 우리는 열심히 했고, 아름답게 해냈다"고 말했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가돈, ‘서프라이즈’ 재연 배우서 주식 부자로 “출연료로 산 주식, 수익률 1200%”
- 양준혁♥박현선, 갈등 폭발? “모든 재산은 항상 공.동.명.의”
- 전현무, 15살 연하 이혜성♥과 결혼 임박? "올 가을 결혼 운"(펫비타민)
- 김원희, 술 때문에 이별 못 한 사연? “30년 전 남편과 헤어지려 맥주 1병 구매 했는데..”
- 서정희, 강남 한복판서 교통사고→백미러까지 박살 "정신 바짝 차려야" [in스타★]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