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 러브 코미디 영화 '내겐 너무 어려운 연애' 예고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탈리아 로마에 거주 중인 이민 2세 청년이 가치관과 사랑 사이에서 겪는 갈등을 유쾌하고 따뜻하게 담아낸 영화 '내겐 너무 어려운 연애'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내겐 너무 어려운 연애'는 이탈리아에 살고 있는 이민 2세 청년 파임이 자유분방한 이탈리아 여자 친구 아지아를 만나며 겪는 종교 문화적 갈등을 따뜻하고 재치 있게 담아낸 청춘 성장 로맨스 코미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내겐 너무 어려운 연애’는 이탈리아에 살고 있는 이민 2세 청년 파임이 자유분방한 이탈리아 여자 친구 아지아를 만나며 겪는 종교 문화적 갈등을 따뜻하고 재치 있게 담아낸 청춘 성장 로맨스 코미디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로마 근교의 풍경을 담아낸 가운데 파임(파임 부이얀)의 자기소개로 시작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방글라데시 50%, 이탈리아 50% 그리고 100% 로마 출신”이라는 말로 이탈리아 이민 2세임을 유쾌하게 알리는 파임. 직장, 가족, 친구 부족할 것 없는 파임에게 딱 하나 없는 것은 바로 여자다. 콘서트에서 아지아(카를로타 안토넬리)를 보고 첫눈에 반하게 된 파임은 사랑에 빠져본 사람이라면 공감할 수 있는 멍한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매력적이고 자유로운 아지아와 사랑에 빠져 속수무책이 된 파임이 나누는 은근한 눈 맞춤이 또 하나의 현실 러브 코미디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가치관과 사랑 사이에서 겪는 갈등을 유쾌하고 따뜻하게 담아낸 현실 러브 코미디 영화 ‘내겐 너무 어려운 연애’는 오는 2월 개봉 예정이다.
/정아현기자 wjddkgus0321@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실형' 이재용, 법정구속에 정청래 '삼성은 죄를 짓고도 감옥 가면 안 되나'
- 월세만 수만달러…이방카 부부, 마이애미 최고급 아파트 임차
- 제주 카지노서 사라진 146억원, 해외 반출 가능성 수사중
- 트럼프, 전통은 지켰다…바이든에 편지 남겨
- '서울시장 출마' 허경영의 파격공약 '연애수당 月 20만원 준다'
- 12월 역대 최대 아파트 매수…20대도 ‘패닉 바잉’ 합류했나[또 빗나간 정부 예측]
- '불청객' 하객의 보복... '1,000원 축의금' 29장 내고 132만원 어치 식권 받아
- 박지윤♥조수용 카카오 대표, 임신설 이어 출산설(종합)
- 유승준 '컵라면 10개 먹어보겠습니다' 뜬금포 먹방…'유튜버 전향?'
- 톱 여배우의 '대리모 자녀 반품' 사건에 中 '시끌벅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