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LPL] WE-RNG, TT-OMG 꺾고 연승 행진 이어가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T와 OMG의 연패가 끊어질까, 아니면 WE-RNG의 연승이 끊어질까.
1경기에선 썬더토크 게이밍(이하 TT)와 팀 월드 엘리트(WE)가, 2경기에선 OMG와 로얄 네버 기브업(RNG)가 맞붙는다.
WE와 RNG는 경기 결과에 따라 단독 1, 2위를 노릴 수 있다.
EDG-WE-LNG-RNG의 상위권 싸움이 치열한 가운데 WE-RNG가 상위권을 지켜낼지, 혹은 최하위권으로 내려앉은 TT-OMG가 이변을 만들고 LPL 순위 싸움에 혼란을 불러올지 궁금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중국 상하이 LPL 스타디움에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 리그(이하 LPL) 스프링' 3주 4일차 경기가 진행된다. 1경기에선 썬더토크 게이밍(이하 TT)와 팀 월드 엘리트(WE)가, 2경기에선 OMG와 로얄 네버 기브업(RNG)가 맞붙는다.
TT는 20일 기준 0승 2패 세트 득실 -3으로 LGD 게이밍과 공동 15위, OMG는 0승 3패 득실-4로 17위를 기록 중이다. 첫 승 신고가 간절한 두 팀이지만 WE와 RNG라는 상위권을 달리고 있는 팀을 만나 연패를 끊기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OMG는 4, 5주차에도 강팀과의 연전이 예정되어 있어 상황이 더욱 나쁘다.
WE와 RNG는 경기 결과에 따라 단독 1, 2위를 노릴 수 있다. WE의 경우 가장 먼저 4승 고지에 오르기 때문에 에드워드 게이밍(EDG)를 제치고 단독 선두가 될 수 있고, RNG는 세트 스코어에 따라 승리하면 최소 공동 2위-최대 단독 2위에 오를 수 있다.
EDG-WE-LNG-RNG의 상위권 싸움이 치열한 가운데 WE-RNG가 상위권을 지켜낼지, 혹은 최하위권으로 내려앉은 TT-OMG가 이변을 만들고 LPL 순위 싸움에 혼란을 불러올지 궁금해진다.
◆2021 LPL 스프링 3주 4일차 경기 일정(한국 기준 오후 6시 시작 예정)
1경기 TT vs WE
2경기 OMG vs RNG
*이미지 출처: WE 공식 웨이보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