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셀, '브롤스타즈 크크배틀' 왕중왕전 23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셀은 오는 23일 온라인 e스포츠 대회 '브롤스타즈 크크배틀'의 '왕중왕전' 경기를 개최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앞서 슈퍼셀은 지난 2020년 11월 8일부터 3개월간 국내 최고의 브롤스타즈 클럽과 크루를 가려내기 위해 온라인 e스포츠 대회인 '브롤스타즈 크크배틀'을 진행해 왔다.
브롤스타즈 크크배틀의 총 상금 규모는 4천500만원 상당으로, 왕중왕전에는 2천300만원이 배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슈퍼셀은 오는 23일 온라인 e스포츠 대회 '브롤스타즈 크크배틀'의 '왕중왕전' 경기를 개최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앞서 슈퍼셀은 지난 2020년 11월 8일부터 3개월간 국내 최고의 브롤스타즈 클럽과 크루를 가려내기 위해 온라인 e스포츠 대회인 '브롤스타즈 크크배틀'을 진행해 왔다.
브롤스타즈 크크배틀의 총 상금 규모는 4천500만원 상당으로, 왕중왕전에는 2천300만원이 배정됐다. 왕중왕전 1위를 차지하는 클럽에게는 1천만원의 우승 상금과 함께 '최강 크크' 타이틀이 주어지며, MVP로 선정된 선수에게는 추가로 1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현재 누적 포인트 480점을 기록한 '임포스터'가 결승전에 올라가 있는 가운데 '라인크루', '스프링 치킨', 'NC E-Sports', '똥이마을' 등이 왕중왕전 참가 자격을 획득한 상태다.
왕중왕전에서는 기존 크크배틀에서는 없던 '도장깨기' 포맷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첫 경기는 누적 점수를 공동으로 130점 기록한 'NC E-Sports'와 '똥이마을'이 치르고, 승리한 클럽이 170점을 획득한 '스프링 치킨'과 맞붙게 된다. 앞선 경기에서 이긴 클럽이 누적 점수 300점의 '라인크루'와 승부를 겨룬 후 결승전에서 기다리고 있는 '임포스터'와 최종 우승 클럽을 결정하는 파이널 매치를 진행한다.
브롤스타즈 크크배틀 왕중왕전은 브롤스타즈 공식 유튜브 및 틱톡 채널과 크리에이터 '홀릿', '밍모'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갤럭시S21' 공시지원금 50만원 '훌쩍'…눈에 불 켠 방통위
- [초점] 윤곽 드러난 구광모 '미래 구상'…전장·AI·로봇 앞세워 LG 키운다
- [분석] 고액 신용대출, 원금·이자 같이 갚아라…대출자·은행 영향은
- [회장님의 재테크] 정의선의 주식 신공…'800억을 2400억원으로'
- [바이든 시대] 삼천피 찍고 숨고르는 코스피…조정 본격화될까
- [포토]깃발 흔드는 롯데팬, 개막전 승리가 보인다
- 벚꽃 만개한 주말…우리집 근처 명소는 어디?
- 두산 알칸타라 '안풀리네' 롯데전 4이닝 4실점 강판
- 尹, 프로야구 개막전 '깜짝 시구'에 허구연이 보인 반응
- [포토]한동희, 만루 찬스에서 아쉬운 삼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