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제이그룹 "항공사 팬암과 한국 독점 라이선스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제이그룹(306040)은 팬 아메리칸 월드 항공(Pan American World Airways)과 한국 독점 라이선스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에스제이그룹 관계자는 "성공적으로 라이선스 브랜드를 런칭해 온 에스제이그룹과 20세기를 대표하는 브랜드인 팬암(Pan Am)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 효과를 보일지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신항섭 기자 = 에스제이그룹(306040)은 팬 아메리칸 월드 항공(Pan American World Airways)과 한국 독점 라이선스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팬 아메리칸 월드 항공(이하 팬암)은 1927년에 미국에서 탄생한 항공사로 최초의 세계 일주 노선, 비즈니스 좌석 출시 등의 수식어를 다수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다. 긴 역사로 대중에게 친숙한 헤리티지 로고와 빈티지 아카이브를 가지고 있다.
에스제이그룹은 캉골과 헬렌카민스키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한 노하우와 풍부한 히스토리컬 콘텐츠를 바탕으로 팬암을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재창조할 계획이다. 팬암의 브랜드 런칭 시기는 2022년 하반기로, 의류와 잡화를 포함한 넓은 범위의 카테고리군에 대한 한국 독점 라이선스 계약은 2031년까지 유효하다.
에스제이그룹 관계자는 "성공적으로 라이선스 브랜드를 런칭해 온 에스제이그룹과 20세기를 대표하는 브랜드인 팬암(Pan Am)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 효과를 보일지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에스제이그룹은 캉골과 캉골키즈의 상반기 중국시장 진출을 목표로 알리바바의 T-mall 및 하이난 지역면세점 입점을 진행 중이다. 또 첫 번째 자사 브랜드인 공간플랫폼 비즈니스 LCDC(LE CONTE DES CONTES) 출시를 앞두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hangseob@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진영 킹메이커' 이해찬 전 총리 별세…정치권 애도 물결(종합3보)
- "강남역 걷다 번호 따였대" 권상우, 180㎝ 훈남 아들 자랑
- 꽈추형 홍성우 "박나래가 주사 이모 소개…날 속일 이유 없지 않나"
- 함소원♥진화, 재결합 꿈꿨는데…시어머니 "당장 중국으로 와"
- [초점]광고 1순위…200억 탈세 차은우의 배신
- 김대호, MBC 입사 3년 만에 사직서…"출근하기 싫어 남미로 도망"
- 이현이, 두쫀쿠 열풍 탑승…"1만4900원짜리 하나 구했다"
- 1시간에 2만원…청년들 '하객 알바' 몰리는 이유[출동!인턴]
- 옥천서 얼어붙은 강 건너다 물에 빠진 60대 숨져
- '시각장애 4급 판정' 송승환 "치료 방법 없어…하루 펑펑 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