싹 바뀐 BMW 뉴 4시리즈 쿠페·컨버터블 사전계약 실시

지용준 기자 2021. 1. 21. 10: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MW코리아가 뉴 4시리즈 쿠페와 뉴 4시리즈 컨버터블의 사전계약을 실시한다.

BMW코리아는 쿠페 라인업인 '뉴 420i 쿠페 M 스포츠 패키지'가 오는 2월에 우선 출시되며 '뉴 M440i xDrive 쿠페'와 컨버터블 라인업의 '뉴 420i 컨버터블 M 스포츠 패키지'는 3월 중 판매가 시작될 계획이라고 21일 밝혔다.

 BMW코리아는 하반기 '뉴 M440i xDrive 컨버터블' 및 그란쿠페 모델 출시를 통해 뉴 4시리즈 라인업을 완성시킨다는 계획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 4시리즈 쿠페와 뉴 4시리즈 컨버터블의 사전계약이 실시된다./사진=BMW코리아
BMW코리아가 뉴 4시리즈 쿠페와 뉴 4시리즈 컨버터블의 사전계약을 실시한다.

BMW코리아는 쿠페 라인업인 ‘뉴 420i 쿠페 M 스포츠 패키지’가 오는 2월에 우선 출시되며 ‘뉴 M440i xDrive 쿠페’와 컨버터블 라인업의 ‘뉴 420i 컨버터블 M 스포츠 패키지’는 3월 중 판매가 시작될 계획이라고 21일 밝혔다.

뉴 4시리즈는 BMW 4시리즈의 2세대 완전변경 모델이다. BMW의 디자인 언어가 적용돼 3시리즈 세단과는 차별화된 매력을 자랑한다. BMW쿠페 모델들의 헤리티지를 계승한 수직형 BMW 키드니 그릴이 적용됐다.

이전 세대보다 길고 넓은 차체와 짧은 오버행이 조화를 이뤘고 차체의 낮은 무게 중심과 앞뒤 무게 배분, 늘어난 윤거로 높은 주행성능을 자랑한다. 

BMW코리아는 하반기 ‘뉴 M440i xDrive 컨버터블’ 및 그란쿠페 모델 출시를 통해 뉴 4시리즈 라인업을 완성시킨다는 계획이다.

[머니S 주요뉴스]
"와~ 엉덩이 좀 봐"…스튜어디스, 수영복 뒤태 '굿'
"공민지 맞아?"… 인형 외모 공개에 '깜놀'
"최창민, 일찍 죽었어야 할 사주"… 역술인 '소름'
'뉴욕 새댁' 이진, 뉴요커의 일상패션 '이 정도'
기네스 팰트로의 '질 냄새' 향초… 어떤 향이길래?
철파엠 캐릭터 '철가루' 관심… "너무 귀여워"
신동진 재혼… 노현희가 밝힌 이혼 사유는?
홍현희 임신인 줄 알았는데 OOOO?
선후배가수가 선물한 사인CD를 당근마켓에?
막말 논란 류제홍 "실망감 느끼신 분들께 사과"

지용준 기자 jyju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