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 부산 남구 저소득층 아동에 1천만원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는 지난 20일 부산시 남구청에서 '저소득가구 아동 지원' 성금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박재범 부산 남구청장, 코리아센터 김태상 이사 등이 참석했다.
부산 남구 대연동 21센츄리시티에 사무실을 개소하고 가입문의 등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백봉삼 기자)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는 지난 20일 부산시 남구청에서 '저소득가구 아동 지원' 성금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박재범 부산 남구청장, 코리아센터 김태상 이사 등이 참석했다. 지급 대상 아동은 부산 남구 17개동에 인원을 배분하여 100가정을 선정했다.
지급 방식은 부산 남구의 지역화폐인 오륙도페이를 한 가정당 10만원씩 총 1천만원을 지원하며, 부산 남구의 공공배달앱 '어디go'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
김기록 코리아센터 대표는 "곧 있으면 설인데 아이들이 보다 따뜻한 설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성금을 전달하게 됐다"면서 "코로나19 여파로 지역경제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공공배달앱 어디go가 부산 남구 주민과 가맹점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어디go는 코리아센터와 부산 남구가 협업해 영남지역 최초로 지난해 10월30일 출시됐다. 부산 남구 대연동 21센츄리시티에 사무실을 개소하고 가입문의 등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어디go의 특징은 고객의 정보 제공 동의하에 가맹점에 고객 정보를 제공한다. 확보된 고객정보를 통해 가맹점 업주는 언제든 쿠폰 및 푸시알림 메시지 등의 마케팅을 통해 단골 고객을 지속적으로 확보할 수 있다.
또 중개 수수료와 광고비 등이 필요 없으며 남구 주민들은 지역사랑상품권인 오륙도페이로 결제시 10%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백봉삼 기자(paikshow@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리아센터 메이크샵, ‘카카오싱크’ 연동
- 코리아센터, 강원도 간편 온라인 상점 ‘강원직구’ 만든다
- 코리아센터, 인스턴트 에어프라이어 오븐 판매
- 에누리 가격비교, ‘구매왕’한테 지포스3800 등 사은품 쏜다
- 코리아센터, 강원도 배달앱 ‘일단시켜’ 출시
- TSMC, AI칩 수요 견조 재확인…삼성·SK, HBM 사업 성장세 '쾌청'
- "챗GPT가 내 이름 어떻게 알았지?…무섭다"
- 잘 나가던 IT업계, 때아닌 찬바람…"1분기만 2만 2천명 감원"
- [르포] "전국 어디든 제시간에 도착"…토요타 첨단 부품센터의 비결
- [영상] 로봇, 마라톤 완주 어렵네…'머리 분리·배터리 방전' 수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