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전야' 김강우X유인나→최수영X유태오 네 커플의 '행복전야'

배효주 2021. 1. 21. 09: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해전야'가 9인의 '행복전야' 포스터를 공개했다.

2월 10일 개봉하는 영화 '새해전야'(감독 홍지영)는 인생 비수기를 끝내고 새해엔 더 행복해지고 싶은 네 커플의 두려움과 설렘 가득한 일주일을 그린 작품이다.

21일 공개된 '행복전야' 포스터는 어딘가를 응시하는 김강우, 유인나, 유연석, 이연희, 이동휘, 천두링, 염혜란, 최수영, 유태오까지 네 커플의 독특한 구도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새해전야'가 9인의 '행복전야' 포스터를 공개했다.

2월 10일 개봉하는 영화 '새해전야'(감독 홍지영)는 인생 비수기를 끝내고 새해엔 더 행복해지고 싶은 네 커플의 두려움과 설렘 가득한 일주일을 그린 작품이다.

21일 공개된 ‘행복전야’ 포스터는 어딘가를 응시하는 김강우, 유인나, 유연석, 이연희, 이동휘, 천두링, 염혜란, 최수영, 유태오까지 네 커플의 독특한 구도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하늘을 바라보는 듯한 네 커플의 모습에서 희망찬 내일에 대한 기대를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네 커플의 개성을 살려 각기 다른 컬러로 표현하고 “HAPPY NEW YEAR”이라는 카피로 4가지 포스터를 마치 하나처럼 연결한 ‘행복전야’ 포스터는 네 커플이 영화 속에서 연결되어 있음을 암시하며, 이들의 다채로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처럼 네 커플의 따뜻한 감성과 공감, 그리고 응원의 메시지로 관객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새해전야'는 설 연휴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사진=영화 포스터)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