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 장민호와 '출발 드림팀' 동기 "못 본 새 없던 끼 생겨"(뽕숭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성훈이 장민호와 '출발 드림팀'에서 쌓은 친분을 공개했다.
1월 20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 성훈은 '결혼작사 이혼작곡' 출연 배우들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다.
대구 출신으로 이찬원과 같은 고향이라고 밝힌 성훈은 장민호와 인연도 공개했다.
장민호와 성훈은 과거 '출발 드림팀'에 함께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성훈이 장민호와 '출발 드림팀'에서 쌓은 친분을 공개했다.
1월 20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 성훈은 ‘결혼작사 이혼작곡’ 출연 배우들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다.
대구 출신으로 이찬원과 같은 고향이라고 밝힌 성훈은 장민호와 인연도 공개했다. 장민호와 성훈은 과거 ‘출발 드림팀’에 함께 출연했다.
붐이 “그때는 눈이 맨날 이글거리지 않았나”라고 묻자, 장민호는 “그때는 이겨야 다음 주 또 나가니까”라고 답하며 씁쓸해 했다.
이 모습을 본 성훈은 “적응이 안 된다. 몇 년 만에 봤는데 왜 없던 끼가 생겼지”라고 당황했다. 이에 장민호는 “먹고 살아야 해서. 너도 너 혼자 살 때 그러더라”고 능청스럽게 받아쳤다.
성훈은 임성한 작가의 선택으로 주연으로 나설 수 있었던 신인 시절을 떠올렸다. 성훈은 “저는 그렇게 큰 오디션인 줄 몰랐는데 나중에 얘기를 들어 보니까 경쟁률이 1000대 1 정도였다. 당시 모든 신인들이 프로필을 넣고 그렇게 모인 사람만 1000명 된다고 하더라. 그 드라마가 ‘신기생뎐’이었다”고 말했다.
붐은 “그렇게 임성한 작가님의 사랑을 받았는데 임성한 삼행시 가능하냐”고 장난스럽게 물었고, 성훈은 “임성한 선생님의 첫 번째 작품을, 성공적으로 끝내지 못했다는 한이 남았다, 한을 이번 작품으로 풀어보겠다”고 재치있게 삼행시를 선보였다. (사진=TV조선 '뽕숭아학당' 방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혜빈♥치과의사 남편 신혼집 구석구석 공개, 서울숲 뷰 안주 삼는 술장고 부럽다
- 독박 육아로 우울증 앓던 아내, 기혼 썸 대화방 들어가…내연남 집 초대까지 ‘애로부부’ (종합
- 이시영 초호화 럭셔리 집 공개,270도 전망+현대적 인테리어‥전현무 이영자 극찬할만해(전참시)
- “다 벗고 누워 있어요” 시도 때도 없이 관계 요구하는 남편에 불만‘애로부부’[어제TV]
- 김성령, 탁 트인 한강뷰 자택 공개 ‘여의도가 한눈에’ [SNS★컷]
- ‘판타집’ 남양주 11억 전원주택, 국유지 정원 1년에 9만원 사용료[어제TV]
- ‘34억’ 소유진♥백종원 고급 빌라, 복층 바+운동장 거실+업소용 주방…럭셔리 그 자체
- 민효린♥태양 러브하우스 이랬다, 100억↑ 한남동 한강뷰 고급빌라
- ‘53세 치과의사’ 이수진 “쌍꺼풀 재수술‥가슴은 100% 만족한다고”
- 파파라치도 비웃는 미녀스타 슬기로운 집콕 연애,톱 남성편력에도 스캔들 걱정 마[여의도 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