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쯔양 "한번에 방어10kg 먹방" 넘사벽 스펙→ 김국진 "평생 5kg" 경악

허은경 입력 2021. 1. 20. 23:21 수정 2021. 1. 21. 08: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 먹방 원톱 유튜버 쯔양이 넘사벽 먹방을 자랑했다.

이날 구독자 수 300만, 조회수 누적 6억 뷰를 기록 중인 먹방 분야 원톱 유튜버 쯔양이 출연했다.

이에 쯔양은 "햄버거 20개 정도, 라면 20개. 곱창 16미터, 고기는 3kg, 초밥은 240개, 또 방어는 10kg 정도를 먹는다"고 넘사벽 먹방 스펙을 자랑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허은경 객원기자 ]

‘라디오스타’ 먹방 원톱 유튜버 쯔양이 넘사벽 먹방을 자랑했다.

20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기획 안수영, 연출 최행호)’는 이봉원, 여에스더, 테이, 쯔양과 함께 하는 '다 홀로 집에'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구독자 수 300만, 조회수 누적 6억 뷰를 기록 중인 먹방 분야 원톱 유튜버 쯔양이 출연했다. 대식가로 유명한 쯔양의 등장에 MC들은 "도대체 한 번에 얼마를 먹는 거냐?"고 물었다.

이에 쯔양은 "햄버거 20개 정도, 라면 20개. 곱창 16미터, 고기는 3kg, 초밥은 240개, 또 방어는 10kg 정도를 먹는다"고 넘사벽 먹방 스펙을 자랑했다. 특히 곱창 16미터는 건물 3층 높이를 자랑해 경악을 자아냈다.

이에 김국진이 "방어 10kg를 먹는 건 상어 아니냐?”라고 찐 얼음 리액션을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김구라는 “방어 10kg 면 국진이 형이 평생 먹어도 못 먹는 양!”이라고 거들었고, 김국진은 “내가 평생 방어 5kg 먹었다. 이때까지”라고 덧붙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투데이 & star.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