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영국 선수들이 입모아 칭찬"..커지는 은돔벨레 신뢰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트넘 홋스퍼 소속의 잉글랜드 대표팀 선수들이 극찬하는 동료는 누구일까.
데클란 라이스(22, 웨스트햄)가 토트넘 선수들이 신뢰하는 선수로 탕귀 은돔벨레(25)를 거론했다.
토트넘에서 뛰는 잉글랜드 선수들이 가장 칭찬한 대상이 은돔벨레다.
라이스는 "은돔벨레가 토트넘에 적응하는 데 1년이 걸렸지만 지금은 매우 잘하고 있다. 토트넘 영국 선수들 역시 '믿을 수 없는 선수'라고 말하더라"라고 팀내 평가를 대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조용운 기자= 토트넘 홋스퍼 소속의 잉글랜드 대표팀 선수들이 극찬하는 동료는 누구일까. 데클란 라이스(22, 웨스트햄)가 토트넘 선수들이 신뢰하는 선수로 탕귀 은돔벨레(25)를 거론했다.
라이스는 최근 SNS 라이브 방송 도중 이례적으로 동료가 아닌 은돔벨레를 칭찬했다. 그는 "은돔벨레를 처음 보고 한동안 눈을 뗄 수 없었다. 올림피크 리옹에서 뛸 때부터 은돔벨레가 향후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를 죽여놓을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웃었다.
은돔벨레는 요즘 훌륭한 경기력을 발휘하고 있다. 최근 리그 4경기에서 2골을 터뜨리면서 손흥민과 해리 케인에 대한 의존도를 해결할 선수로 주목받고 있다. 서서히 풀타임 출전 빈도도 늘어 은돔벨레의 비중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무엇보다 동료의 신뢰가 상당하다. 토트넘에서 뛰는 잉글랜드 선수들이 가장 칭찬한 대상이 은돔벨레다. 라이스는 "은돔벨레가 토트넘에 적응하는 데 1년이 걸렸지만 지금은 매우 잘하고 있다. 토트넘 영국 선수들 역시 '믿을 수 없는 선수'라고 말하더라"라고 팀내 평가를 대신 전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잉글랜드 레전드, “최고의 손흥민, 토트넘 우승 이끌 것”
- '식단-훈련 강요' 호날두는 악몽 같은 팀 동료 (더선)
- [오피셜] 메시 징계 지나쳐…바르셀로나 '2경기 정지' 항소 결정
- [근황 인터뷰②] 임선동 “좋아하는 후배? ‘파이어볼러’ 키움의 조상우”
- 토트넘, 김민재 1월 영입 현실적 불가능 이유... '홈그로운 위반 우려'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