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양 "한 번에 먹는 양? 라면 20개, 곱창 16m, 초밥 240개, 방어 10kg"..출연진 '경악' ('라스')

2021. 1. 20. 23: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유튜버 쯔양이 충격적인 식사량을 소개했다.

2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이봉원, 여에스더, 테이, 쯔양이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다 홀로 집에' 특집으로 꾸며졌다. 스페셜 MC로는 지상렬이 함께했다.

구독자 수 300만, 조회수 누적 6억 뷰를 기록 중인 먹방 분야 원톱 유튜버 쯔양. 대식가로 유명한 그의 등장에 이날 MC들은 "도대체 한 번에 얼마를 먹는 거냐?"고 물었고, 쯔양은 "햄버거는 20개 정도, 라면도 20개. 곱창 16미터, 고기류는 3kg, 초밥은 240개, 또 방어는 10kg 정도를 먹는다"고 답했다.

이를 들은 MC들은 놀라면서 "방어 10kg를 먹는 건 상어 아니냐? 김국진이 평생 먹을 방어양이다"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MBC 방송화면 캡처]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