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리에' 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 러브송으로 음원 차트 상위권 안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데이식스의 유닛 이븐 오브 데이가 '사랑, 이게 맞나 봐'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가 부른 '사랑, 이게 맞나 봐'는 발매와 동시에 지니 뮤직과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의 '사랑, 이게 맞나 봐' 라이브 영상은 유튜브 채널 '비밀리에 bimil:ier'에서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데이식스의 유닛 이븐 오브 데이가 '사랑, 이게 맞나 봐'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15일 와이낫미디어 음악 웹 예능 '비밀:리에(bimil:ier)'의 첫 프로젝트 음원 '사랑, 이게 맞나 봐'가 발매됐다. 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가 부른 '사랑, 이게 맞나 봐'는 발매와 동시에 지니 뮤직과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는 '사랑, 이게 맞나 봐'의 작사·작곡에 직접 참여했다. 이 곡은 '비밀:리에(bimil:ier)' 시청자의 사랑 이야기를 가사 일부의 아이디어로 채택해 완성됐다.
'사랑, 이게 맞나 봐'는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포크 발라드로, 사랑이라는 감정의 설렘과 벅참을 표현했다. 경쾌한 기타 사운드 위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의 감성적인 보컬은 사랑에 빠진 이의 달콤한 마음을 더 돋보이게 한다.
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의 '사랑, 이게 맞나 봐' 라이브 영상은 유튜브 채널 '비밀리에 bimil:ier'에서 볼 수 있다.
한편 음악 웹예능 '비밀:리에(bimil:ier)'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비밀리에 bimil:ier'에서 방송된다. 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에 이어 다양한 가수들이 시청자들과 함께 고백송을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정한별 기자 onestar@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튜브 용기, 열심히 자르고 씻어도 "재활용 안 됩니다"
- “일본에서 태어나 다행”이라는 젊은이들, 우경화 징조일까
- "부엉이 모임 내각인가" 친문 의원만 쏙쏙 발탁 '뒷말'
- ‘왕따 주행 논란’ 김보름, 노선영에 2억 소송… 첫 재판 열려
- 만취 선배가 새 차를 훼손해도 유해진은 씩 웃었다
- 대통령 '입양 취소' 발언 수습하느라 쩔쩔 맨 복지부
- 방금 산 제품 불량인데, 여기선 환불 안 된다? 애플 마니아도 질린 AS
- 친모에 살해된 8세 여아, 아빠와 함께 화장돼 하늘나라로...
- “폭행 당했다” 의붓아들 친부 고소한 고유정, 법원은 ‘무죄’
- 200여번 “싫다” 외친 제자 유사강간한 국립대 교수 항소 기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