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훈훈함' 한도 초과..숨막히는 비주얼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선호가 훈훈한 매력을 뽐냈다.
패션 매거진 '엘르'는 2월호를 통해 김선호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김선호는 클로즈업 화보에서도 완벽한 옆태를 자랑하며 놀라운 비주얼을 뽐냈다.
한편 김선호의 화보와 인터뷰, 영상 콘텐츠는 '엘르' 2월호와 '엘르' 웹사이트,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선호가 훈훈한 매력을 뽐냈다.
패션 매거진 '엘르'는 2월호를 통해 김선호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김선호의 평범하지만 아름다운 일상 속 김선호의 순간들을 담는데 집중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선호는 마치 여유로운 주말 오후를 온전히 즐기듯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편안한 화이트 티셔츠 차림의 김선호는 침대에 누워 부스스한 헤어스타일로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다.
김선호는 싱그럽고 장난스런 표정으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했다.
김선호는 클로즈업 화보에서도 완벽한 옆태를 자랑하며 놀라운 비주얼을 뽐냈다.
꽃밭 한 가운데 서서 큰 키와 훈훈한 매력을 뽐낸 김선호는 은은한 아쿠아 향기로 사랑 받는 향수 로 겐조와 파우더리 플로럴 향기의 여성 향수 플라워바이겐조의 감성을 생동감 있게 전했다.
이어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선호는 드라마 '스타트업' 속 한지평 역에 대해 "이전에는 내가 TV에 나오는 게 낯선 마음이 컸다면, 이번에는 온전히 '내가 잘하고 있나?'를 더 고민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이렇게 모니터링을 열심히 한 작품이 없었다. 지평이는 지금껏 연기해 온 인물들이 모여 하나가 된 느낌"이라며 내밀한 소회를 털어놓기도 했다.
또한 김선호는 좋아하는 타입의 향수에 대해서는 "계절에 따라 다르게 쓴다. 지난 여름에는 로 겐조 뿌르 옴므를 즐겨 썼다"고 답했다.
이성에게 어떤 향기가 날 때 기분이 좋냐는 질문에 그는 "플라워바이겐조 같이 포근한 꽃 향기를 좋아한다. 겐조 향수에는 특유의 느낌이 있어 향을 맡아보면 바로 겐조라는 걸 알아차린다"고 말했다.
한편 김선호의 화보와 인터뷰, 영상 콘텐츠는 '엘르' 2월호와 '엘르' 웹사이트,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태국서 친할아버지 성폭행으로 임신한 11세 소녀 사망 - 머니투데이
- 건물 계단서 마스크 끼고 성폭행…얼굴 가렸지만 담배로 잡았다 - 머니투데이
- 식당서 성희롱 당한 BJ 감동란…"티팬티 입었나?" - 머니투데이
- 노현희 "전 남편 신동진과 쇼윈도 부부…결혼하면서 마음의 준비" - 머니투데이
- '분노 영상' 올리던 유승준 이번엔 뜬금없는 먹방…뭘 노리나? - 머니투데이
- '166만 유튜버' 히밥 자산 50억…"유튜브 수익만 월 1억이상" - 머니투데이
- 이대호 "강민호·손아섭 뺏기고 암흑기…롯데 우승 못한 이유" 쓴소리 - 머니투데이
- "자리 잡게 도와줬는데…" 이경규, 유재석에 불만 폭발 이유는 - 머니투데이
- '1.3조' 정찰위성 5기 운용하면…눈비 쏟아져도 김정은 집무실 '찰칵' - 머니투데이
- 초4 금쪽이, 엄마에 손가락 욕…창문 열고 뛰어내리려는 위협까지 - 머니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