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판타집', 하이라이트 기광X동운 군 전역 후 최초 동반 출연 [M+TV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의 판타집'에서 소개되는 스타들의 판타집이 연일 화제인 가운데, 아빠로 돌아온 축구 레전드 이동국, 따끈따끈 '군필돌' 하이라이트 기광X동운의 판타집이 오늘(20일) 밤 공개된다.
새 출발을 준비하는 이동국 및 기광X동운은 어마어마한 로망을 담은 판타집을 제작진에게 요청했다.
기광X동운의 판타집이 공개되자 화면 속에 빨려들 뻔한 이동국을 비롯, MC 및 제작진들까지 모두 술렁였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의 판타집’에서 소개되는 스타들의 판타집이 연일 화제인 가운데, 아빠로 돌아온 축구 레전드 이동국, 따끈따끈 ‘군필돌’ 하이라이트 기광X동운의 판타집이 오늘(20일) 밤 공개된다.
새 출발을 준비하는 이동국 및 기광X동운은 어마어마한 로망을 담은 판타집을 제작진에게 요청했다. K-리그의 전설 이동국은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어시스트의 로망’이 담긴 판타집을 필요로 했다. “할리우드에나 있을 법한 역대급 스케일”이라는 이동국의 판타집을 찾기 위해 제작진은 위성 지도를 뒤져가며 ‘이것’을 찾아냈다고 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이동국은 ‘나의 판타집’을 통해 첫 스튜디오 토크에 도전했는데, 뛰어난 입담을 자랑하며 안정환, 서장훈을 긴장하게 할 새로운 스포테이너 탄생을 기대하게 했다.
그는 두 딸 재시X재아에게 퍼붓는 ‘애정 듬뿍 국가대표 급 잔소리’로 반전 매력을 선보인 것은 물론, 쉴 틈 없이 집주인을 추측하며 ‘판타집 코난’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했다. 그라운드를 호령하던 라이언킹에서 ‘예능킹’라는 별명까지 얻게 된 이동국의 예능 드리블 실력이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역 후 첫 동반 예능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하이라이트 기광X동운. 동운의 군 전역 다음 날 ‘나의 판타집’을 찾은 두 사람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예능감으로 여심 사냥은 물론, 남자라면 누구나 공감할 판타집을 요청했다. 기광X동운의 판타집이 공개되자 화면 속에 빨려들 뻔한 이동국을 비롯, MC 및 제작진들까지 모두 술렁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기광X동운의 판타집은 작년 한 해동안 무려 건축상 4관왕을 수상한 건축가가 건축한 집으로 환상적인 비주얼뿐만 아니라 뛰어난 공간 활용을 선보였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한지민, 청순 벗고 섹시미 장착
- 비와이, 악플러 법적 대응 "악의적 댓글 선처 없다"
- 신민아, 무결점 피부에 강렬한 레드립
- 조이, 새빨간 수영복에 파격 망사까지
- '미쓰백' 7명 완전체 첫 무대 "다시 걸그룹 된 것 같아"
- 민주당 30만 명 장외집회…“김건희 특검 수용 결단하라”
- 국힘 ″이재명, '뇌물혐의 구속영장' 신영대 방탄 시도 중단하라″
- '최소 205명 사망' 스페인 홍수참사 인재인가…″12시간 후 안전문자 발송″
- ″훔치면 100배 변상″…'합의금 장사'로 돈 버는 무인점포
- 강남 한복판서 차량 7대 들이받은 '무면허' 20대 운전자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