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군 군월드 대표, '언택트시대 4차산업과 여성 일자리' 특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동군 군월드 대표가 최근 대구수성여성클럽에서 '언택트(Untact)시대 4차 산업과 여성 일자리'란 주제로 특강했다.
대구수성여성클럽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강연에서 이동군 대표는 자신의 저서인 '미래의 문을 두드리다'와 관련 4차산업과 대처기술사례를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동군 군월드 대표가 최근 대구수성여성클럽에서 '언택트(Untact)시대 4차 산업과 여성 일자리'란 주제로 특강했다. 대구수성여성클럽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강연에서 이동군 대표는 자신의 저서인 '미래의 문을 두드리다'와 관련 4차산업과 대처기술사례를 소개했다. '미래의 문을 두드리다'는 미래기술과 산업변화를 담은 책이며, 영문판과 중문판 발간을 앞두고 있다. 이 대표는 조만간 '미래의 문을 두드리다 2.0'을 발간할 예정이다.
이동군 대표는 “글로벌 경제를 견인하는 수많은 기업들이 코로나19 이전부터 4차 산업 대비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면서 “코로나19가 4차 산업혁명을 넘어 모든 산업지형에 언택트라는 테마를 불러왔다. 이러한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는 것이 새로운 성장 동력을 발굴하는 최적의 방법이자 기회”라고 밝혔다.
대구=정재훈기자 jhoo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이버, 글로벌 최대 스토리텔링 플랫폼으로… '왓패드' 6600억원에 인수
- 과기정통부 "85개市 5G망 촘촘하게"…디지털뉴딜 가속화
- 韓 23만 vs 中 2억2000만…'小부장' 온라인 플랫폼
- 비싼 에어팟 맥스, 이번엔 배터리 문제?
- 한전, 계통연계 효율UP…신재생에너지 확산 속도 높인다
- 은행권, 줄줄이 커스터디 출사표…거래소와 합종연횡 가속
- 삼성전자, 올해 5월 창문형에어컨 출시…21년만
- 램리서치코리아 신임 대표에 이상원 前 어플라이드 사장 영입
- 정의선 취임 100일, '모빌리티' 변신한 현대차그룹 시총 47兆 '껑충'
- 박영선 "광야로 떠난다"...서울시장 출마 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