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삼국지혈전, 영웅퀴즈 이벤트 진행 '차라리 남자로 태어났어야 할 인물'

안종훈 2021. 1. 20. 18:50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삼국지 모바일게임의 새 바람 '삼국지혈전'이 영웅 퀴즈 이벤트를 시작했다.

1월 19일부터 1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영웅 퀴즈 이벤트는 삼국지 팬이라면 누구나 손쉽게 맞힐 수 있는 문제다. 제시된 영웅의 이미지를 보고 '헝그리앱 삼국지혈전' 인증이벤트 게시판에 정답을 올리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통닭구이 2개, 각성석 2개, 복희나침반 3개를 증정한다.

위나라 중신 왕숙의 딸로 어려서부터 총명하고 담력이 있어 주변에서 "사내로 태어났어야 할 인물"이란 평을 들었다. 삼국지혈전에서는 가장 먼저 적진으로 돌격해 유혈 피해를 가하고, 상대를 조롱하며 디버프를 거는 영웅으로 등장한다.

지난해 7월 국내 3대 마켓에 출시된 '삼국지혈전'은 영웅을 직접 조작하는 '콘트롤 전투'와 협력과 경쟁을 통한 실시간 '국가전'으로 삼국지 모바일게임의 신선한 재미를 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