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건설, KLPGA 2019 신인왕 조아연과 후원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부건설이 KLPGA 신인왕 출신 조아연(21)과 후원계약을 맺었다.
동부건설은 20일 서울 강남구 본사에서 2019년 신인왕 조아연(21)과 메인 스폰서 후원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올 10월 KLPGA '동부건설 한국토지신탁 챔피언십'을 개최하기로 한 동부건설 허상희 대표이사는 "박주영 지한솔 장수연 나희원 김수지 등 기존 선수에 조아연까지 합류해 전력이 더욱 탄탄해졌다. 후원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동부건설이 KLPGA 신인왕 출신 조아연(21)과 후원계약을 맺었다.
동부건설은 20일 서울 강남구 본사에서 2019년 신인왕 조아연(21)과 메인 스폰서 후원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조아연은 2019년 2승을 올리며 톱10에 13번이나 들면서 쟁쟁한 경쟁자들을 제치고 신인왕을 수상한바 있다.
하지만 지난해에는 톱5에 한번도 들지 못할 만큼 기대에 미치지 못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조아연은 조인식에서 “지난 시즌의 아쉬움은 내 자신이 더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생각한다. 올해는 상금랭킹 1위와 평균 타수 타이틀에 도전하고 싶다. 또한 지난해 팬들과 함께 할 수 없어 아쉬웠지만 올해는 함께 즐겁게 골프장에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올 10월 KLPGA ‘동부건설 한국토지신탁 챔피언십’을 개최하기로 한 동부건설 허상희 대표이사는 “박주영 지한솔 장수연 나희원 김수지 등 기존 선수에 조아연까지 합류해 전력이 더욱 탄탄해졌다. 후원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withyj2@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용 방 썼던 수감자 “삼성총수 특별방 생각하면 오산”
- “LG폰 진짜 사라진다?”…권봉석 사장 “모든 가능성 열어둬” [IT선빵!]
- 한효주, 한남동 빌딩 80억에 매각…3년 만에 24억 ‘껑충’
- ‘2억 손배소’ 당한 노선영 “오히려 김보름 허위 인터뷰로 고통”
- “존X 황당하더라” 넷플릭스 가장 많이 본 신작에 욕설 자막! [IT선빵!]
- 이상돈 "안철수 서울시장 위해 만든 바른미래…쫄딱 망할 것 예언했잖아"
- ‘피고 추미애’로 향하는 동부구치소 집단감염 국가배상 소송
- 이휘재, 층간소음 논란에 “부주의했다” 사과
- ‘턱스크’에 ‘5인모임’ 김어준 “사진과 실제 상황은 다르다” 해명
- “김치는 한국 음식” 유튜버 햄지 동영상, 중국서 돌연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