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보다 달콤하게" 체리블렛, 사랑에 빠진 소녀들 'Love So Sweet' [퇴근길 신곡]

지민경 입력 2021. 1. 20. 18:01 수정 2021. 1. 20. 18: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체리블렛이 달콤한 사랑에 빠졌다.

체리블렛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체리 러시(Cherry Rush)'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Love So Sweet'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캔디보다 달콤한 매력과 함께 5개월 만에 돌아온 체리블렛은 데뷔 2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첫 미니앨범 '체리 러시(Cherry Rush)'로 2021년을 활짝 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체리블렛이 달콤한 사랑에 빠졌다.

체리블렛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체리 러시(Cherry Rush)’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Love So Sweet’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캔디보다 달콤한 매력과 함께 5개월 만에 돌아온 체리블렛은 데뷔 2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첫 미니앨범 ‘체리 러시(Cherry Rush)’로 2021년을 활짝 연다.

체리블렛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체리 러시’는 달콤한 음식을 섭취한 뒤 에너지가 치솟는 상태를 뜻하는 ‘슈가 러시(Sugar Rush)’에서 따온 말로, 체리블렛의 달콤한 매력을 최대로 끌어올린 ‘러브 스윗 에너지(LOVE SWEET ENERGY)’가 앨범 전반을 아우르며 대중에게 ‘러블리 에너제틱(LOVELY ENERGETIC)’이라는 팀 컬러를 각인시키며 새로운 행복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타이틀곡 'Love So Sweet'은 캔디보다 달콤한 사랑에 빠진 체리블렛의 사랑스럽고 당찬 매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레트로 사운드 기반의 신스팝이다. 단순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베이스 라인이 세련미를 더하며, 다양한 색깔의 보컬과 함께 펼쳐지는 화려한 퍼포먼스는 ‘러블리 에너제틱’이라는 팀 컬러를 착실하게 밟아 나가는 체리블렛의 러블리한 매력 이면의 탄탄한 실력과 재능까지 보여준다.

"두근두근 떨려 Lubb-dupp Lubb-dupp / 심장 소리 마치 Drum beat처럼 / 소곤소곤 들려 소음마저 / 간지럽게 설레게 해 / 캔디보다 달콤하게 / 초콜릿보다 달콤하게 / 다가와 오늘 밤이 특별하게 / love love love Love So Sweet" 등 가사에는 바람이 나뭇잎을 스칠 때 나는 20dB 소리만큼이나 간지럽고, 캔디보다 달콤한 사랑에 빠진 체리블렛의 사랑스럽고 당찬 매력이 담겨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사탕처럼 달콤한 멤버들의 러블리한 매력과 에너제틱한 퍼포먼스가 담겨있어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체리블렛은 이날 오후 7시 네이버 VLIVE, 유튜브, 트위터, 페이스북, 틱톡 플랫폼 등 총 5개 플랫폼의 체리블렛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팬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