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419, 홍콩 유력 일간지 SCMP 집중 조명 '10대들의 목소리 꿈꾸며 찾아온 K팝 라이징 스타'

2021. 1. 20. 17: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CMP가 신예 T1419를 '새로운 10대들의 목소리'로 집중 조명했다.

 지난 11일 홍콩 유력 일간지 SCMP(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 측은 '라이징 K팝 스타: 십대들의 목소리를 꿈꾸며 찾아온 T1419'라는 제목과 함께 T1419 인터뷰를 공개했다.

 인터뷰에서는 한·일 멤버로 구성된 하이브리드 그룹으로서 특징, 앞으로 포부 및 발전 방향, 사회적 이슈를 다루고 있는 T1419 음악적 특성 등을 집중적으로 조명하며 T1419에 대한 호평을 쏟아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팀] SCMP가 신예 T1419를 ‘새로운 10대들의 목소리’로 집중 조명했다.
 
지난 11일 홍콩 유력 일간지 SCMP(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 측은 ‘라이징 K팝 스타: 십대들의 목소리를 꿈꾸며 찾아온 T1419’라는 제목과 함께 T1419 인터뷰를 공개했다.
 
인터뷰에서는 한·일 멤버로 구성된 하이브리드 그룹으로서 특징, 앞으로 포부 및 발전 방향, 사회적 이슈를 다루고 있는 T1419 음악적 특성 등을 집중적으로 조명하며 T1419에 대한 호평을 쏟아냈다.
 
특히 리더 노아는 “아티스트로서 색을 찾아가는 데 있어 현대 예술가들로부터 굉장히 많은 영감을 받고 있다”며 “일방적 영향이 아니라 영향을 주고받는 쌍방향 아티스트가 되길 바란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T1419는 지난 11일 ‘아수라발발타(ASURABALBALTA)’로 데뷔했다. 데뷔곡 '아수라발발타' 뮤직비디오는 공개 일주일 만에 1500만 뷰를 돌파해 화제를 모았다.
 
또 T1419는 데뷔와 동시에 개최한 '글로벌 데뷔쇼'에서 온라인 관객 30만명을 운집시켰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 팬덤까지 폭발적으로 증가해 '완성형 신인'이라는 수식어로 글로벌 팬들에게 관심을 모았다.
 
T1419의 데뷔곡 '아수라발발타(ASURABALBALTA)'는 힙합(Hip hop), EDM 기반에 트렌디한 사운드와 독특한 소스의 테마 리드가 특징인 곡이다. '아수라발발타'는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리라’는 뜻을 담은 주문으로, 위기를 마주하고 이겨내겠다는 가사로 혼란을 돌파하려는 의지와 염원을 담았다.
 
한편 T1419는 타이틀곡 '아수라발발타(ASURABALBALTA)'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사진제공: MLD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