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감동란, 식당에서 밥 먹다 뒷담화 들어.. "세상에 미친X"

홍지현 기자 2021. 1. 20. 17: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식점에서 방송을 하던 여성 BJ가 음식점 직원들에게 뒷담화를 들은 상황을 영상으로 공개했다.

BJ감동란은 지난 1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감동란TV'에서 "레전드 과학시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직원들이 "세상에 미친X", "별로 예쁘지 않다 얼굴도?" 등의 뒷담화를 하는 모습이 영상에 녹화됐다.

영상은 방송되고 있었고 800여명의 시청자가 실시간 채팅을 통해 직원들의 언행을 지적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J감동란이 부산의 한 식당에서 화장실을 간 사이 직원들의 뒷담화가 녹화된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감동란 유튜브 캡처
음식점에서 방송을 하던 여성 BJ가 음식점 직원들에게 뒷담화를 들은 상황을 영상으로 공개했다.

BJ감동란은 지난 1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감동란TV'에서 "레전드 과학시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단골집을 방문한 감동란은 "단골집인데 1년만에 간다"며 식당에서 음식을 주문했다. 감동란이 화장실을 다녀오기 위해 자리를 잠시 비운 사이 직원들의 성희롱이 시작됐다.

직원들이 "세상에 미친X", "별로 예쁘지 않다 얼굴도?" 등의 뒷담화를 하는 모습이 영상에 녹화됐다. 영상은 방송되고 있었고 800여명의 시청자가 실시간 채팅을 통해 직원들의 언행을 지적했다.

이에 감동란은 "10만원 넘는 돈을 내고 식사를 하는데 왜 미친X 소리를 들어야 하느냐"고 말했다. 식당 관계자는 "죄송합니다. 저희들끼리 그랬는데"라고 답하며 당황해 했다.

감동란은 "입맛이 뚝 떨어졌다. 어처구니 없다"고 말하며 음식을 더 이상 먹지 않고 계산 뒤 식당에서 나왔다.
[머니S 주요뉴스]
"와~ 엉덩이 좀 봐"…스튜어디스, 수영복 뒤태 '굿'
"최창민, 일찍 죽었어야 할 사주"… 역술인 '소름'
"공민지 맞아?"… 인형 외모 공개에 '깜놀'
"50대의 사랑스러움"… 고현정 감탄 나오는 미모
"결혼운 들어와"… 전현무♥이혜성 결실 맺나
철파엠 캐릭터 '철가루' 관심… "너무 귀여워"
신동진 재혼… 노현희가 밝힌 이혼 사유는?
유노윤호, 느와르 홍콩영화 주인공인줄?
홍현희 임신인 줄 알았는데 OOOO?
선후배가수가 선물해준 사인CD를 당근마켓에?

홍지현 기자 ghdel5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