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전국체전' 듀엣 미션..상상불가 1위 쟁탈전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롯 전국체전'의 준결승을 향한 마지막 관문이 열린다.
어제의 적이 오늘의 동지가 되는 듀엣 미션은 두 명이 한 팀을 이뤄 무대를 선보이며 1위부터 3위까지 팀원 모두 준결승에 진출할 수 있고, 4위부터는 두 명 중 단 1명만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는 룰이 적용된다.
절대 강자만이 살아남는 듀엣 미션을 위해 최고의 짝을 찾아 나선 참가선수들의 모습이 그려질 '트롯 전국체전'은 매주 토요일 밤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롯 전국체전’의 준결승을 향한 마지막 관문이 열린다.
23일 KBS2 ‘트롯 전국체전’ 8회가 방송된다.
이날 4라운드 지역 대통합 듀엣 미션이 시작되며, 준결승 진출을 놓고 각 지역 참가선수들의 어느 때보다 간절한 대결이 그려진다.
어제의 적이 오늘의 동지가 되는 듀엣 미션은 두 명이 한 팀을 이뤄 무대를 선보이며 1위부터 3위까지 팀원 모두 준결승에 진출할 수 있고, 4위부터는 두 명 중 단 1명만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는 룰이 적용된다.
1위를 향한 살벌한 쟁탈전은 물론 참가선수들은 함께 듀엣 무대를 꾸미고 싶은 상대를 향해 “너 나랑 해”라며 적극적으로 어필을 하거나, 예상을 뒤집은 “싫어”로 거부권도 행사하며 냉정한 승부의 세계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너 나랑 해”의 연발 속 강원 신미래는 경상 진해성에게 듀엣 파트너를 제안, 그러나 진해성은 “싫어”라고 맞받아치며 누군가를 향해 “나랑 1등 합시다”라고 달콤한 유혹도 건넬 계획이다.
이외에도 “전쟁이다. 어떻게 이렇게 붙여놨냐” 등 8개 지역 대표 감독과 코치진, 응원단장도 멘붕에 빠진 듀엣들의 등장이 또 한번 안방극장을 장악할 예정이다.
절대 강자만이 살아남는 듀엣 미션을 위해 최고의 짝을 찾아 나선 참가선수들의 모습이 그려질 ‘트롯 전국체전’은 매주 토요일 밤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람피면 죽는다’ 조여정에게 선택된 전기톱의 용도는
- 펜타곤 우석, 딩고뮤직 웹드라마 '썸타는 편의점' 출연...기대감 UP
- 한희준, 신곡 '아무 일 없듯이' 가사 스포일러 티저 공개
- 정세운, 신곡 ‘In the Dark’ M/V 비하인드 공개
- ‘선배, 그 립스틱’ 안세하, 현실직장인 완벽 변신...‘워너비 상사’
- '이용식 딸' 이수민, 5년간 40kg 감량 "다이어트 지긋지긋"
- 전현무, 이혜성과 드디어 결혼 임박?
- 이렇게 섹시한 사내 커플 본 적 있나요?
- '아내의 맛' 홍현희 임신? 테스트 해보니…
- '결혼작사 이혼작곡' 웰컴 투 임성한 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