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유주, 드라마 '런온' OST 'Falling' 가창

강인귀 기자 2021. 1. 20. 17: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친구' 유주가 드라마 '런 온' OST를 부른다.

임시완, 신세경 주연의 JTBC 수목드라마 '런 온' OST Part.10 유주(여자친구) 'Falling'이 1월 20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런 온' 열 번째 OST에 참여한 유주는 대체 불가 '퍼포먼스 퀸' 걸그룹 여자친구의 메인 보컬로, 뛰어난 가창력이 돋보이는 가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여자친구' 유주가 드라마 '런 온' OST를 부른다.

임시완, 신세경 주연의 JTBC 수목드라마 '런 온' OST Part.10 유주(여자친구) 'Falling'이 1월 20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image

'런 온' 열 번째 OST에 참여한 유주는 대체 불가 '퍼포먼스 퀸' 걸그룹 여자친구의 메인 보컬로, 뛰어난 가창력이 돋보이는 가수다. 유주는 '냄새를 보는 소녀', '복수가 돌아왔다', '우리, 사랑했을까', '앨리스', '여신강림' 등 다양한 드라마의 OST에 참여했다. 2015년, 로꼬와 함께한 '냄새를 보는 소녀' OST '우연히 봄'의 성공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실력 또한 입증 받은 바 있다.

이번 곡 'Falling'은 극 중 점점 깊어지는 두 주인공의 마음을 담은 서정적인 발라드곡이다. 감성적인 기타 선율과 피아노의 조화가 아름다운 곡으로, 파워풀하면서도 맑은 유주의 목소리를 더해 한층 더 따뜻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전할 예정이다.

JTBC 수목드라마 '런 온'은 같은 언어를 사용하면서도 소통이 어려운 시대, 저마다 다른 이야기와 속도로 서로를 향해 가는 완주 로맨스 드라마다. '관계성 맛집'으로 불릴 만큼 다채로운 케미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는 '런 온'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9시 JTBC에서 방송된다.

'런 온' OST Part.10 'Falling'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머니S 주요뉴스]
"김태희 저리가"… 서울대 여신, 침대에서 속옷 퍼포먼스
'박화영2' 화제… 괴물신인 김가희 근황 보니?
강예빈 맞아?… 초미니스커트 입고 '흐뭇'
한혜진, 3kg 쪄도 군살없는 몸매 '탄탄 복근'
미국서 몰래 결혼한 정솽, '대리모 아이' 논란 왜?
노현희, 전 남편 디스?… "하늘을 봐야 별을 따지"
'싱어게인 63호' 이무진 무대 어땠길래?
"유깻잎 좋은엄마"… 최고기, 악플 자제 당부
김수희나이 '주목'… 김학래 "더 젊어지셨다"
'우이혼' 박유선 이하늘 악플 '충격'… 이 정도였나

강인귀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