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부족전 예고..사전 이벤트도 마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턴제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의 신규 콘텐츠 '부족전' 도입을 예고했다.
이에 앞서 이벤트도 마련해 이용자 관심을 유도한다.
기존 턴제 전투와는 다르게 정해진 구역의 지역들을 점령하면서 더 높은 포인트를 획득한 쪽이 승리하는 방식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이에 앞서 오는 27일까지 매일 오후 8시 푸시 이벤트를 통해 4성 고급 이벤트알과 대형 고기, 블루젬, 신비한 부적 상자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턴제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의 신규 콘텐츠 ‘부족전’ 도입을 예고했다. 이에 앞서 이벤트도 마련해 이용자 관심을 유도한다.
신규 콘텐츠 ‘부족전’은 1월 중 추가 예정인 부족 기반 대규모 전투다. 기존 턴제 전투와는 다르게 정해진 구역의 지역들을 점령하면서 더 높은 포인트를 획득한 쪽이 승리하는 방식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이에 앞서 오는 27일까지 매일 오후 8시 푸시 이벤트를 통해 4성 고급 이벤트알과 대형 고기, 블루젬, 신비한 부적 상자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매일 24시간 동안 이용자들에게 자동 사냥 조련사 경험치 획득량 증가, 고고학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 등의 혜택도 부여한다.
[게임진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작 출시 앞둔 중소형게임사, 실적 개선 ‘도전’
- 신작 모바일게임 ‘검은강호2’ 출격…사전예약 100만 ‘관심’
- 모바일 ‘크로스파이어: 워존’, 연맹 레이드 등장…함께 하는 재미 높였다
- 온페이스게임즈, 신작 ‘돌격! 공룡 군단’ 내달 출시
- PC MMORPG ‘엘리온’ 신규 직업 ‘슬레이어’ 내달 출시 예고
- “흔들리지 않아요” 지드래곤, 출국금지 해제 후 다시 올린 게시물
- 美·유럽 의사 ‘열광’…치과용 CT 세계 1위 [MANAGEMENT]
- 티아라 출신 아름, 이혼·재혼 동시 발표…“소송 끝나는 대로 혼인신고”(전문)[MK★이슈] - MK스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정우성, 천만 꿈 이루나…‘서울의 봄’ 주말에만 120만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