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크로스파이어: 워존', 연맹 레이드 등장..함께 하는 재미 높였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크로스파이어: 워존'에 연맹 레이드 시스템을 추가하고 건물 최고 레벨을 확장했다고 20일 밝혔다.
연맹 레이드는 다른 연맹원들과 함께 집결 공격을 펼치는 콘텐츠다.
연맹 거대 생체 병기 유인기를 설치해 레이드 보스를 소환 가능하며 유인기 범위 내 소환된 생체 병기를 순차적으로 제압하며 공략할 수 있다.
연맹 직책도 추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크로스파이어: 워존’에 연맹 레이드 시스템을 추가하고 건물 최고 레벨을 확장했다고 20일 밝혔다.
연맹 레이드는 다른 연맹원들과 함께 집결 공격을 펼치는 콘텐츠다. 연맹 거대 생체 병기 유인기를 설치해 레이드 보스를 소환 가능하며 유인기 범위 내 소환된 생체 병기를 순차적으로 제압하며 공략할 수 있다. 달성 단계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연맹 단체 보상과 개인 보상이 각각 주어진다.
연맹 직책도 추가했다. 직책 부여와 해임은 연맹장만 가능하며 연맹원 등급 R4 이상만 부여 가능하다. 직책은 고유의 버프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모든 건물의 최고 레벨이 32까지 확장되고 보병, 전차 등 11티어 유닛을 생산할 수 있게 됐다. 신규 연구 항목 추가 및 편의성 개선 작업도 이뤄졌다.
[게임진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작 출시 앞둔 중소형게임사, 실적 개선 ‘도전’
- 온페이스게임즈, 신작 ‘돌격! 공룡 군단’ 내달 출시
- PC MMORPG ‘엘리온’ 신규 직업 ‘슬레이어’ 내달 출시 예고
- 한빛소프트 ‘퍼즐오디션’ 인도네시아 시장 진출
- ‘검은사막’, 공략 재미 늘린다…‘먹구름 쿠툼’ 등장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AI가 실시간으로 가격도 바꾼다…아마존·우버 성공 뒤엔 ‘다이내믹 프라이싱’
- 서예지, 12월 29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