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박나래, 명불허전 예능감+센스로 '미쓰백'과 찰떡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박나래가 돋보이는 예능감과 센스로 MBN '미쓰백'의 주역 백지영, 나다, 가영, 세라, 유진과 찰떡 케미를 이뤘다.
어제(19일) 방송된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 박나래는 '미쓰백'의 주역 백지영, 나다, 가영, 세라, 유진과 함께 '백지영과 나가세유' 특집을 진행했다.
그런가 하면 박나래는 백지영과 나다, 가영, 세라, 유진의 평행이론을 이야기하며 흥미진진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제(19일) 방송된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 박나래는 ‘미쓰백’의 주역 백지영, 나다, 가영, 세라, 유진과 함께 ‘백지영과 나가세유’ 특집을 진행했다.
먼저 박나래는 가영에게 예능 어디서든 활용할 수 있는 댄스인 일명 ‘장도영미춤’을 전수하며 웃음폭탄을 선사했다. 게스트마저 당황하게 만든 박나래의 천연덕스러운 표정과 수위를 넘나드는 춤사위는 스튜디오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기도.
또한 박나래는 야자타임에서 재빠른 태세 전환으로 큰 웃음을 유발했다. 유진이 선뜻 말을 놓지 못하자 박소현에게 “소현아 조용히 해, 너 왜 이렇게 말이 많니”라며 기막힌 순발력을 발휘, 끊이지 않는 폭소로 재미를 견인했다.
그런가 하면 박나래는 백지영과 나다, 가영, 세라, 유진의 평행이론을 이야기하며 흥미진진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 과정에서 박나래는 게스트들을 들었다 놨다하는 등 능청스러운 입담으로 깨알 케미를 선사했다.
이렇듯 박나래는 명불허전 예능퀸다운 유쾌한 에너지와 적재적소의 센스로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한 것은 물론, 원활한 진행으로 ‘미쓰백’의 멤버들의 매력을 살려내며 대세 MC의 클래스를 완벽하게 과시했다.
이처럼 단 한순간도 놓칠 수 없는 매력요정 박나래의 활약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서 만날 수 있다.
eunjae@sportsseoul.com
사진|MBC
Copyright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 "조주빈 닮았다"...'이종혁子' 이준수, 외모 비하에 불쾌함 토로
- 中 톱배우 정솽, 낙태 종용 스캔들 해명 "모든 법규 준수"
- '음주운전' 박시연, "후회하고 반성"...직접 사과에도 비난은 계속[SS톡]
- '비디오스타' 백지영 "OST 수익만 100억...'잊지말아요'가 1위"
- 한화, 노수광 주장으로 선임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하다"[오피셜]
- '日 동요스타' 노노카에 팬심보인 태연까지 악플...눈살 찌푸리는 억지 반응들[SS톡]
- KT 두번째 투수로 등판한 박세진[포토]
- 역투펼치는 NC 이용준[포토]
- NC 두번째 투수로 등판한 이재학[포토]
- 4회말 타점올리는 적시타, 김민혁[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