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유튜브 조회수 6억뷰 돌파..2개월 만 1억뷰 '빛의 속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세 임영웅이 유튜브에서도 거침없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20일 오전 기준 누적 조회 수 6억뷰를 넘어섰다.
현재 109만명 구독자를 자랑하는 유튜브 '임영웅'에는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바램', '미운사랑' 등 임영웅의 주요 무대 영상을 비롯해 광고 촬영 현장 스케치, 자가격리 기간 중 일상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가 올라가 있다.
임영웅은 지난해 10월 21일 구독자 수 100만을 찍어 골드 버튼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세 임영웅이 유튜브에서도 거침없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20일 오전 기준 누적 조회 수 6억뷰를 넘어섰다. 5억뷰를 돌파한 지 불과 2개월 만에 이룬 놀라운 성과다.
현재 109만명 구독자를 자랑하는 유튜브 ‘임영웅’에는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바램’, ‘미운사랑’ 등 임영웅의 주요 무대 영상을 비롯해 광고 촬영 현장 스케치, 자가격리 기간 중 일상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가 올라가 있다.
특히 일부 영상의 경우 1000만뷰에 가까운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는 3200만뷰 돌파라는 최고 기록을 갖고 있다.
임영웅은 지난해 10월 21일 구독자 수 100만을 찍어 골드 버튼을 받았다. 이는 비(非) 아이돌 출신 남자 솔로 가수로는 최초 기록이었다. 특히 10만 구독자 달성 이후 7개월 만에 빛의 속도로 100만명 유튜버 타이틀을 얻게 됐다.
happy@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투데이 & star.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수용 카카오 대표♥가수 박지윤, 결혼 2년 만에 부모 됐다(종합)
- `대한외국인` 공서영 "연예인·선수 대시 셀 수 없어…2명 거절 후회"
- `아침마당` 탈북 가수 노수현 "루푸스 병과 싸우고 있다"
- `오상진♥` 김소영 "운동 싫어서 안 하는 것 아냐, 다 이유 있어"
- 하성운 ‘여신강림’ OST ‘폴 인 유’ 가창…21일 발매
- ‘일타강사’ 이지영 “조교 경쟁률 1000대 1...사탐 만점 받아야”(‘라스’)
- 솔로 데뷔 블랙핑크 지수 "나의 음악 찾다가 새로운 자신 발견"
- 문체부, `검정고무신` 사태 예술인권리보장법 위반여부 전면조사
- MBC ‘조선변호사’, SBS ‘모범택시’ 저격? “단순 홍보용일 뿐”
- [문화소식] 한국문화재재단, 캄보디아 앙코르 유적 현장 설명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