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신축년 소특집 방송, 소몰이 창법 원조 가수 김진호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신축년을 맞아 '소' 특집을 선보인다.
오늘(20일) 저녁 8시40분 방송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 90회에서는 신축년(辛丑年)을 맞아 소와 관련된 여러 가지 직업군의 인물들을 만난다.
철권 세계 랭킹 1위인 '소띠' 프로게이머 '무릎' 배재민 자기님도 '유 퀴즈'를 찾는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4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20일) 저녁 8시40분 방송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 90회에서는 신축년(辛丑年)을 맞아 소와 관련된 여러 가지 직업군의 인물들을 만난다. 개그맨 김민수와 김해준, 서예가 이정화, 수의사 이한경, 철권 세계 1위 배재민 선수, 프로게이머 '무릎', 가수 김진호 자기님이 유퀴저로 출연해 다양한 삶의 경험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개그맨 김민수와 김해준 자기님은 ‘소띠’ 해에 가장 기대되는 개그맨으로 꼽힌다.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이들은 비대면 데이트, 산악회, 05학번의 복고 등 색다른 콘텐츠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후배 개그맨들을 향한 유재석과 조세호의 아낌없는 응원도 훈훈함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소’처럼 우직하게 ‘서예’ 길만 걷고 있는 서예가 이정화 자기님도 만난다. 서예를 시작하게 된 계기부터 서예를 알리기 위해 세계를 유랑한 사연까지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밝힌다. '미스터 션샤인', '호텔 델루나' 등을 비롯해 수많은 작품 속 배우들의 글씨를 연기했던 경험담도 공유한다.
‘소’들의 아버지라 불리는 대동물 수의사 이한경 자기님은 소들과 28년째 동고동락하는 일상을 전한다. 하루 200㎞가 넘는 거리를 오가며 아픈 소들을 진료하고 있는 자기님의 ‘소’ 사랑꾼 면모가 공개될 예정이다.
철권 세계 랭킹 1위인 ‘소띠’ 프로게이머 ‘무릎’ 배재민 자기님도 ‘유 퀴즈’를 찾는다. 고향인 경산에서 오락실을 평정한 후 대구, 부산, 서울을 거쳐 세계로 무대를 넓혀가며 무려 65회의 우승을 달성한 이야기가 관심을 모은다.
울림 있는 목소리로 마음을 움직이는 가수 김진호 자기님과의 만남도 이어진다. ‘소’몰이 창법으로 많은 사람의 가슴을 울린 자기님은 어디에서도 이야기하지 않았던 데뷔 비하인드 스토리, 솔로 활동 근황, 앞으로 계획에 대해 진솔하게 말할 계획이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40분 방송된다.
☞ "김태희 저리가"… 서울대 여신, 침대에서 속옷 퍼포먼스
☞ '박화영2' 화제… 괴물신인 김가희 근황 보니?
☞ 강예빈 맞아?… 초미니스커트 입고 '흐뭇'
☞ 한혜진, 3kg 쪄도 군살없는 몸매 '탄탄 복근'
☞ 미국서 몰래 결혼한 정솽, '대리모 아이' 논란 왜?
☞ 노현희, 전 남편 디스?… "하늘을 봐야 별을 따지"
☞ '싱어게인 63호' 이무진 무대 어땠길래?
☞ "유깻잎 좋은엄마"… 최고기, 악플 자제 당부
☞ 김수희나이 '주목'… 김학래 "더 젊어지셨다"
☞ '우이혼' 박유선 이하늘 악플 '충격'… 이 정도였나
홍지현 기자 ghdel5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 저리가"… 서울대 여신, 침대에서 속옷 퍼포먼스 - 머니S
- '박화영2' 화제… 괴물신인 김가희 근황보니? - 머니S
- 강예빈, 섹시 대신 깜찍美 장착 - 머니S
- 한혜진, 3kg 쪄도 군살없는 몸매 '탄탄 복근' - 머니S
- 미국서 몰래 결혼한 정솽, '대리모 아이' 논란은 왜? - 머니S
- 노현희 전남편과 7년만에 이혼한 이유 'OO' 때문? - 머니S
- '싱어게인 63호' 이무진 '바다에 누워' 무대 어땠길래? - 머니S
- "유깻잎 좋은엄마"… 최고기, 악플 자제 당부 - 머니S
- 김수희나이 '주목'… 김학래 "더 젊어지셨다" - 머니S
- '우이혼' 박유선 이하늘 악플 '충격'… 이 정도였나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