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보이 "'쇼미9'로 꽃피웠으니 열매 맺어야죠"[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net '쇼미더머니9' 우승을 거머쥔 릴보이(lIlBOI)의 코스모폴리탄 단독 화보가 공개됐다.
'쇼미더머니9' 종영 후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에서 릴보이는 "일단 너무 바쁘게 지내고 있어요. 저는 음악을 하는 게 업이다 보니 꾸준히 작업물을 이어나가야 하는데, 시간이 없는 것은 처음이에요"라며 다양한 스케줄을 소화 중인 근황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net ‘쇼미더머니9’ 우승을 거머쥔 릴보이(lIlBOI)의 코스모폴리탄 단독 화보가 공개됐다.
‘쇼미더머니9’ 종영 후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에서 릴보이는 “일단 너무 바쁘게 지내고 있어요. 저는 음악을 하는 게 업이다 보니 꾸준히 작업물을 이어나가야 하는데, 시간이 없는 것은 처음이에요”라며 다양한 스케줄을 소화 중인 근황을 전했다.
많은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Mnet의 초호화 뮤직 비즈니스 플랜에 대해서는 “내가 음악 작업을 하는 영역 안에서 최대한으로 지원해줄 것 같다. '쇼미더머니9' 이후, 음악적으로든 뭐든 내 이미지가 성장하는 게 모두가 상생하는 거라 생각하더라"며 "아직 구체화된 내용은 없지만, 이제 서서히 발전시켜나갈 예정"이라 밝혔다.
향후 계획에 대해 릴보이는 “'쇼미더머니9'에 출연한 시간은 꽃이 피는 시기라고 생각한다. 제일 중요한 것은 ‘쇼미’ 이후의 열매를 맺는 시간"이라며 "이제 정말로 음악을 열심히 하는 것밖에는 없는 것 같다. 제가 준비해왔던 것을 잘 일궈내고, 또 그만큼 보여드려야 된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psyon@mk.co.kr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조수용 카카오 대표♥가수 박지윤, 결혼 2년 만에 부모 됐다(종합)
- `대한외국인` 공서영 "연예인·선수 대시 셀 수 없어…2명 거절 후회"
- `아침마당` 탈북 가수 노수현 "루푸스 병과 싸우고 있다"
- 써브라임 측 “갓세븐 잭슨 레이블 ‘팀 왕’과 업무협약 논의 중”[공식]
- 임시완, 꽃 선물에 함박웃음...잘생쁨의 정석
- 변기수 ‘KBS 연예대상’ 불만 토로...“가수들만 챙겨” - 스타투데이
- “제일 좋아했다”...성시경, 전람회 故 서동욱 추모 - 스타투데이
- [포토]신윤승, 개콘으로 최우수상 영예 - 스타투데이
- [포토]최지우, KBS 연예대상 대상은? - 스타투데이
- [포토]정지선, 사당귀로 연예대상 우수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