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블렛 "신곡 '러브 쏘 스윗', 맛있는 무대 보여주겠다"

공미나 기자 2021. 1. 20. 15: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체리블렛이 신곡 '러브 쏘 스윗'로 '맛있는 무대'를 보여주겠다고 예고했다.

체리블렛은 20일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Cherry Rush'(체리 러시)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한편 체리블렛의 첫 번째 미니앨범 'Cherry Rush'는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타이틀곡 'Love So Sweet'은 캔디보다 달콤한 사랑에 빠진 체리블렛의 사랑스럽고 당찬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그룹 체리블렛이 신곡 '러브 쏘 스윗'로 '맛있는 무대'를 보여주겠다고 예고했다.

체리블렛은 20일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Cherry Rush'(체리 러시)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자가격리 중인 멤버 유주는 참석하지 못했다.

새 앨범 타이틀곡 'Love So Sweet'(러브 쏘 스윗)에 대해 멤버들은 "레트로한 사운드 기반의 신스팝 장르 곡"이라고 소개했다.

멤버들은 이번 곡 퍼포먼스에 중점을 줬다고 밝혔다. 보라는 "동작과 대형이 예뻐서 보시면서 '맛있는 무대'라고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지원은 "가창력을 보여줄 수 있는 파트를 맡았다"며 "퍼포먼스 속에 안정적인 라이브를 보여주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체리블렛의 첫 번째 미니앨범 'Cherry Rush'는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타이틀곡 'Love So Sweet'은 캔디보다 달콤한 사랑에 빠진 체리블렛의 사랑스럽고 당찬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앨범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캐치한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 업비트 버블검 팝 '라팜파 (Follow Me)', 모던한 훅이 인상적인 업템포 곡 '폼 나게 (Keep Your Head Up)', 사랑에 푹 빠진 마음을 표현한 팝 댄스 곡 '멋대로 해 (Whatever)', 겨울에 듣기 좋은 포근한 감성의 미드 템포 곡 '종소리 (Ting-a-ring-a-ring)'까지 체리블렛의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보여줄 다섯 곡이 담겼다.

[관련기사]☞ 유명 여배우 대낮 만취 음주운전 '쾅'.."면허 취소 수준" 최고기·유깻잎, "여자"vs"사랑無" 재결합 동상이몽 이무송, 28년만에 노사연에 졸혼 제안 "마지막" 미스맥심 김나정, 파격 란제리 뒤태..후끈 '핫보디' 문정원, 층간소음 항의에 적반하장? 사과문 '황당'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